사진 제공 = 다이나핏
사진 제공 = 다이나핏
[글로벌경제신문 김민아 기자]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이 본격적인 스키 시즌을 앞두고 탁월한 기능 갖춘 스키 웨어 ‘딜라이트 2.0’ 패딩 재킷과 팬츠를 선보인다.

이번 출시한 ‘딜라이트 2.0’ 패딩 재킷과 팬츠는 스키 바인딩 제조로 시작된 독일 스포츠 패션 브랜드 다이나핏만의 브랜드 히스토리와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표현한 제품으로, 설원을 달리는 강렬한 ‘설표’의 모습을 형상화한 로고와 함께 다이나핏이 공식 후원하는 스키대회의 심볼이 적용된 와펜 디자인이 특징이다.

‘딜라이트 2.0 스키 재킷’은 안감 등판에 체열 반사 소재의 ‘히트 핏’ 기술을 적용해 추운 날씨에도 스포츠 활동이 가능하도록 최적의 온도를 유지시켜주는데 도움을 줄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방수, 방풍 기능을 갖추고 재킷 하단 내측의 ‘스노우 스커트’를 통해 눈과 바람이 스며드는 것을 차단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소매의 PCV 포켓은 ‘스키 시즌권’을 수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딜라이트 2.0 스키 팬츠’는 분리형 서스 펜더를 통해 착용시 흘러내리는 것을 방지하고, 블랙 컬러로 출시돼 다양한 컬러의 아우터와 매치하기 좋고, 스키를 타다가 미끄러지거나 눈이 묻어 생기는 얼룩에 대한 걱정도 줄일 수 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을 비롯한 모든 다이나핏 제품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민아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