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휠라코리아
사진 제공 = 휠라코리아
[글로벌경제신문 김민아 기자]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는 지난 17일 출시한 ‘휠라 X 우왁굳 콜라보 에디션 시즌2’가 밤샘 노숙도 마다하지 않은 뜨거운 성원 속에 온·오프라인 주요 사이즈 완판을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시즌2 에디션’은 지난 8월 초 첫 선을 보였던 ‘휠라 X 우왁굳 콜라보 에디션’에 대한 고객 성원에 대한 보답 차원에서 다채로운 구성으로 제작한 한정판 에디션이다.

행사 전일인 16일 저녁부터 긴 줄 서기를 마다하지 않은 우왁굳 팬들과 소비자들을 위해 신세계백화점 이벤트홀을 밤샘 대기 공간으로 제공해 현장 참가자들을 배려했으며, 휠라는 이들을 위해 즉석에서 약 300인분의 식사(햄버거 세트)를 준비해 전달하는 등 팬들과 소비자 구매를 비롯한 행사의 안전 진행에 만전을 기했다.

관련 제품들은 출시와 동시에 당일 주요 사이즈가 모두 완판됐다.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에도 휠라 X 우왁굳 콜라보 에디션을 구매하고자 하는 접속자들이 몰렸으며, 공개 직후 약 10만에 주요 사이즈는 전량 소진됐다.

휠라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참신한 제품 기획은 물론, 진정성 있는 소통을 이어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아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