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이재승 기자] 풍림무약주식회사(대표 이정석)가 19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제7회 성장기업포럼에서 ‘행복한 중기경영대상’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풍림무약은 사회 구성원의 하나로서 장애인직업재활시설에서 물품을 구매하는 등 사회적 소비를 실천함과 관련 기관에 지속적으로 후원을 진행하며 사회공헌 활동에 임하고 있다. 나눔 경영을 통해 임직원의 행복추구와 복지를 위해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와 근무여건을 갖춰 중소기업 인식개선을 위해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제7회 성장기업포럼 행사 중 일부로 진행된 ‘행복한 중기경영대상’은 중소기업의 대국민 인식개선과 청년층의 중소기업 취업 마인드 제고를 목적으로 중소기업 인식개선에 기여한 공적이 있는 법인 또는 개인을 선정해 시상된다. 행사에는 홍종학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박성택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홍의락 더불어민주당 의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특히 홍종학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오픈 이노베이션을 통한 지속가능한 성장’이라는 주제로 기조강연을 펼쳤으며, 조영탁 휴넷 대표가 ‘우리 시대 행복 경영의 의미 ? 지속가능한 성장’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다. 이어 총 11점의 ‘행복한 중기경영대상’ 시상식을 끝으로 모든 포럼 행사 일정을 마쳤다.



이재승 의학전문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