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양윤모 기자] 코로나19 상황속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대표 이범택)가 전국 가맹점 3,000호점 돌파를 기념해 ‘3000만큼 감사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크린토피아,‘3000만큼 감사해’프로모션 진행
크린토피아,‘3000만큼 감사해’프로모션 진행


1992년 세탁편의점을 출범한 크린토피아는 국내 세탁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가맹점 3,000호점을 돌파했다. 3,000호점이 되기까지 크린토피아를 사랑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한 선물 3가지를 담은 ‘3000만큼 감사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첫 번째 선물 ‘3000켤레의 선물’은 고객과 크린토피아가 함께하는 따뜻한 기부 캠페인이다. 10월 14일(수)부터 10월 28일(수)까지 작아져 신지 못하는 190mm 이하의 아이 신발을 전국 크린토피아 매장에 기부하면, 깨끗하게 세탁 및 선별해 유아동복 리세일 서비스 코너마켓을 통해 일괄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3000켤레의 선물’ 캠페인으로 발생한 수익금은 12월 말 소아암 환아들에게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또한, ‘3000켤레의 선물’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감사를 전하는 한정판 기부증을 전달한다. 해당 기부증을 SNS에 인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청소기, 접이식 폴딩카트 등 다양한 감사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두 번째 선물은 크린토피아 브랜드 모델 차은우와 함께하는 ‘차은우와 두근두근 데이트’다. 10월 14일(수)부터 10월 21일(수)까지 크린토피아 매장에서 3만 원 이상 결제 시 영수증 하단에 차은우와 데이트할 수 있는 응모권을 증정한다.

해당 응모권을 크린토피아 홈페이지에 등록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하여 10월 28일(수) 크린토피아 매장에서 차은우와 함께하는 데이트에 초청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크린토피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 세 번째 선물은 전국 크린토피아 3,000개 매장 어디서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오는 28일(수)에 공개될 예정이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28년간 크린토피아를 믿고 사랑해 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3000만큼 감사해’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세탁 업계 최초 가맹점 3,000호점 달성이라는 성과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고객과 점주들을 위해 보다 나은 세탁 서비스와 체계적인 시스템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양윤모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yym@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