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모바일(대표 이상혁)의 해외직구 배송대행 전문 기업 포스트베이(대표 김명식)가 온라인 직구 쇼핑 편의 향상을 위해 웹사이트를 리뉴얼했다고 14일 밝혔다.
새로 개편된 포스트베이 웹사이트는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해외 핫딜 정보를 메인 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배송대행 주요 기능을 제외한 대부분의 레이아웃을 핫딜 정보에 초점을 맞췄다.
이를 통해 해외직구족들은 일일이 해외 핫딜 정보를 찾는 번거로움에서 탈피, 보다 쉽게 해외 직구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포스트베이는 지난 3월 ‘배송신청서 자동 입력 서비스’ 및 ‘배송요금 자동결제’ 기능을 선보이는 등 해외 직구 이용의 불편사항을 해소하였다.
또한 주요 핫딜을 큐레이션하여 메인 페이지에 실시간으로 공개하고 있으며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선착순득템’ 을 통해 한정수량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김명식 대표는 “해외직구족들이 핫딜 정보를 얻기 위해 여러 커뮤니티와 사이트를 서칭해야 하는 불편을 줄이고자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쉬운 해외직구’ 라는 포스트베이 슬로건 맞춰 소비자 이용 편의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포스트베이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하여 9월 20일까지 배송비를 결제한 모든 고객에게 결제금액의 5%를 배송요금 결제가 가능한 포인트로 돌려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