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강태희 기자]
동원F&B가 운영하는 온라인 식품 쇼핑몰 동원몰이 설날을 맞아 ‘2018 설 선물대전’을 다음달 12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2018 설 선물대전’은 ‘동원 선물세트’를 비롯해 한우, 과일, 홍삼, 목욕용품, 주방용품 등 3,000여 종의 식품 세트 및 생활용품 세트를 선보인다. 가격대는 1만 원대부터 10만 원대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으며, 가격·카테고리별로 분류돼 있다.

동원몰은 5만 원 이상 KB국민카드로 구매 시 7% 청구 할인(최대 5만 원)을 진행하며, 특히 대량 주문 고객을 위해 결제금액 100만 원당 백화점상품권 3만 원(최대 30만원)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동원몰은 이번 설 선물대전에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한 '동원 빅참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해당 선물세트는 동원참치 통조림 모양 대용량 틴케이스에 동원참치를 담은 제품이다. '동원참치 라이트스탠다드' 100g 21캔을 담은 A호와 '동원참치 라이트스탠다드' 100g 14캔, '동원 고추참치' 100g 7캔을 담은 B호로 구성됐다. 틴케이스는 독특하고 귀여운 디자인 만으로도 수집가치가 있으며 참치캔을 비롯해 각종 물건을 수납하기도 편리하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또한 동원몰은 이번 선물대전 기간 동안 ‘동원 선물세트’에 한해 특별 제작한 택배상자로 포장해 배송한다.

강태희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