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김수아 기자] 배우 김태리가 화보 비하인드 컷 속에서도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충무로의 샛별에서 이제는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하며 영화계를 빛내주고 있는 배우 김태리는 12일 공개한 화보 비하인드 컷에서 독보적인 분위기를 뿜어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태리는 화이트 컬러의 의상을 입고 등장, 청초한 아우라를 뿜어내며 신비한 느낌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그녀는 컨셉에 맞게 자유자재로 포즈를 취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준 것은 물론 보면 볼수록 빠져들게 만드는 눈빛까지 장착해 컷의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었다.

김태리는 영화 ‘아가씨’를 통해 신입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평단의 극찬을 한 몸에 받았으며 또한 영화 ‘1987’에선 그 시대를 대변하는 소시민이자 87학번 신입생 연희 역으로 변신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며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어 김태리는 풋풋한 세 청춘들의 만남으로 시작 전부터 많은 기대를 불러일으킨 영화 ‘리틀 포레스트’에서 또 다른 김태리의 발견을 보여줄 준비를 마치고 이달 28일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올해 최고의 화제작으로 손꼽히는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으로 첫 안방극장 도전까지 앞두고 있어 많은 이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김수아 기자 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