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며 2020년의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시끌벅적 설레야 하는 연말이지만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온 국민이 몸도 마음도 움츠리고 있는 요즘이다.

지속된 경제불황으로 소비가 많이 위축되었다지만 코로나로 인한 보복적 소비 성향이나 고생한 나에게 셀프 선물 등의 소비 심리가 반영되어 연말 지출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스테이앳홈 챌린지가 유행처럼 번지고, 재택 근무가 장기화되면서 집이라는 공간은 업무 공간이자 가장 오래 머무르는 공간으로 바뀌었으며 이로 인해 집안에서 건강 챙기기, 집에서 머무르며 노는 방법 등이 공유되고 있다.

더불어 면역력 강화에 대한 관심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면역력 강화에 가장 중요한 요인은 체온을 적정 수준으로 유지하는 것이다.

체온이 1℃ 떨어지면 면역력이 30% 감소하는 반면 체온이 1℃ 올라가면 면역력이 5배가 향상하는 효과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체온을 유지하는 방법에 관심을 두고 있다. 

이에 온열효과로 체온을 유지시켜 건강한 수면문화를 전파하는 장수산업이 2020년 출시한 장수돌침대 ‘7111Q’가 질 좋은 수면 환경 조성에 도움을 주어 체온을 유지시킬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7111Q’는 스마트한 기능과 실용적인 측면을 담은 침대 헤드로, 헤드 틈새 수납 공간을 갖추어 공간활용에 용이하며 3단 밝기 조절기능이 있는 LED무드등의 경우 조명의 세기 설정에 따라 단계별로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한 생활이 가능한USB포트를 내장하여 편리성을 더하였다. 

특별한 원목인 아카시아와 고무나무로 만들어 특유의 견고함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흰색 줄무늬가 특징인 담색의 고무나무는 심플한 디자인과 내추럴한 컬러감으로 침대의 색을 조화스럽게 맞추었으며 풋보드와 침대 다리부분은 프레임을 안정감있게 지탱하고 있어 흔들림이나 뒤틀림이 전혀 없는 제품으로 치수 안정성이 우수한 원목이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의 리뷰를 살펴보면 “설치 직후 헤드의 블루투스도 바로 테스트해봤는데, 휴대폰이랑 연동도 잘 되고 누워서 영화를 보거나 음악을 들을 때 유용할 것 같습니다. 조명도 예쁘게 들어와서 맘에 듭니다.”, “돌침대를 나이 든 분들만 이용하는 가구로 생각했는데 디자인이 다양해서 집과 잘 어울리니 무척 잘 샀다고 느껴지네요. 강력 추천합니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장수돌침대•돌소파의 디자인적인 측면 외에도 스마트한 기능과 실용적인 측면을 동시에 담아내며 모든 연령층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장수산업은 고객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하고 급변하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새로운 변화를 꾀하는 젊은 세대의 잠재 고객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장수돌침대는 ‘창립 29주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전국 지점에서 장수돌침대•돌소파의 인기제품을 파격적인 특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추가로 구매고객에게 금액대별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감동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