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체인의 포항중앙점이 오는 12일 리뉴얼 오픈과 함께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포항중앙점은 포항시 북구 상원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포항중앙상가에 인접해 있어 쉽게 찾을 수 있다.

총 3층으로 구성된 대형 안경원으로 공동 구매로 가격을 낮춘 다양한 안경테와 콘택트렌즈를 구매할 수 있고 방문고객은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

또한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과 검안을 위해 매장 내부를 새단장 했으며, 1층은 안경, 2층은 콘택트렌즈, 3층은 보청기 코너와 무료 이용이 가능한 카페로 구성 됐다.

각 층에는 전문 안경사가 배치되어 정밀한 검사와 눈에 맞는 초개인화 제품을 추천해 준다.

리뉴얼 오픈을 맞아 고객 사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볼 뽑기 게임을 통해 65인치 삼성TV, 7인용 면텐트, 샤오미공기 청정기, 삼성 무선 이어폰, 일리 커피 머신 등 푸짐한 선물을 100% 증정 한다. 

또한, 200만원대의 프리미엄 보청기를 79만원(한쪽)에 파격 할인하며, 비비엠, 모간, 다온 안경테 및 수입테 구매 고객에 한해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 ‘MIDAS M’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 모든 할인 혜택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의 쿠폰을 내려 받아 매장에 제시하면 적용 가능하다.

한편, 총 274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안경 전문 기업으로 가맹점과 상생을 목표로 가맹점 수익 창출을 위해 다양한 PB상품과 최고의 전략 정책을 지원하고 있다.

최근에는 개인맞춤형 누진렌즈의 저변을 확대 하는 방안과 전문 검사와 피팅 서비스를 통한 난시 렌즈 대중화 선언, 경제적인 이유로 렌즈 착용 권장일을 지키지 않아 눈 건강을 위협 받는 10대들을 위한 7일 착용 렌즈 출시 등의 3.3.3 전략을 비전으로 제시하고 국민들의 눈 건강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