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눈길을 끌고 있는 국내최초 비조리 소고기&돼지고기 테이크아웃 전문점 '임창정의 대단한갈비'가 포항장성점을 오픈하여 화제이다.

'임창정의 대단한갈비'는 양념돼지구이 5인분 1만76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을 바탕으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추구하는 현재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국내최초 소고기, 돼지고기 전문점이다.

포항장성점 주변은 주거단지와 학교, 관공서 등이 밀집해 유동인구가 많아 유입되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엄신영 대표는 "코로나 극복에 함께 기여하고자, 양념돼지구이 5인분을 1만7600원에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예스아이엠 패밀리 임창정의 대단한갈비는 조리&비조리 시스템으로 2021년 3월달에만 20개 이상의 가맹계약을 맺고 소자본창업 인기몰이 중이다.

주메뉴는 돼지양념구이와 갈비살, 제육볶음과 육개장,갈비탕 등으로 조리와 비조리 2가지 시스템이 전부 가능하다.

비조리경우 메뉴매장에서 조리가 필요없고 칼이 필요없는 손쉬운 운영이 장점이다. 매장판매와 함께 배달,포장판매가 함께 이루어져 코로나 시대에 딱 필요한 소자본 창업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오랜기간 외식업 현장 경험을 보유한 엄신영 대표를 비롯하여, 대한민국의 프랜차이즈의 각 분야에서 활약한 전문가 그룹으로 구성되어 있고 가맹본부와 가맹점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노력한 결과 현재 50호점 가맹계약을 이루어 내며 꾸준한 성장을 목표로 노력중이다.

또한 저렴한 가맹비용과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상품구성, 효과적인 마케팅은 큰 장점이며 매장판매 ,배달, 테이크아웃 전문이라는 점과 키오스크 24시간 무인 시스템을 접목하여 코로나 시대에 딱 필요한 소자본 창업 시스템으로 더욱 더 성장을 할 것으로 보여진다.

엄신영 대표는 "2021년도에 더욱 성장하고 사랑받는 브랜드로 150호점이 목표”라는 포부를 밝히며 “소자본창업 또는 장사가 힘들어 업종변경을 고민중이신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