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우건설은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문형리에 즉시 입주할 수 있는 ‘오포 문형 양우내안애’ 회사보유분 일부 가구를 특별 분양 중이다.

단지는 즉시입주가능 아파트로 지상 9~23층, 15개동, 1028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이루어져 있어 실 주거 목적으로 아파트를 찾는 이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있다.

해당 단지는 전 세대 남향 위주로 설계가 되어있어 채광 및 일조량이 우수하고 동간의 간격이 넓어 개인 프라이버시를 보호했으며 전용면적 84㎡로만 구성되어 있어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다.

이외에도 세대별로 발코니 확장 시공 및 드레스 룸, 붙박이장, 대형 수납장 등을 무료 제공한다. 또 단지내 테마정원, 자연형 산책로 등 친환경 인프라를 누림과 동시에 피트니스 센터와 GX룸, 골프연습장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시큐리티시스템, 자연환기시스템, 음식물탈수기 등 생활의 편리함도 더했다.

또한 아파트 인프라에 중요한 요소인 교통여건에 대해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있다.

성남~여주간 복선전철이 개통되어 분당선, 신분당선으로 환승이 가능하고, 제2경부고속도로인 구리~세종고속도로에서 구리~안성 구간이 2022년 개통 예정이며 단지 근거리에 모현IC, 오포IC가 있어 교통이 개선될 것으로 보이며 단지 앞 57번국도에 동림IC가 개통예정에 있다.

뿐만 아니라 분당AK프라자, 롯데백화점, 이마트 등 쇼핑시설과 분당서울대병원, 분당한방병원 등 인접한 분당 생활권의 인프라 공유가 가능하며, 능원초, 오포초, 광명초까지 자체적으로 셔틀버스를 운영하여 안전한 교육환경을 마련했다. 

한편 단지는 직접 세대관람이 가능하며 코로나19로 인하여 100%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대표번호를 통해 자세한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위치를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