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더마 브랜드 '순초약방'/출처=유한건강생활
자연 더마 브랜드 '순초약방'/출처=유한건강생활

㈜유한건강생활(대표 강종수)의 프리미엄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은 자연에서 찾은 순수한 천연물에 과학적 효능을 더한 자연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순초약방’을 론칭하고, 0세 아기부터 사용가능한 온 가족 안심 스킨케어 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순초약방’은 순수한 자연의 원료를 찾아 올바른 원칙으로 순하게 담아낸 온 가족 자연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다. 순수할 순(純), 풀 초(草), 약속할 약(約), 찾을 방(訪)자를 사용해 ‘자연에서 순수하게 자란 천연 원료를 재해석해, 세상의 모든 여린 피부에게 전하는 약속’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전성분 자연유래 96% 이상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을 뿐만 아니라, 화장품 성분 안전지수인 EWG 그린 등급을 받은 성분만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에 더하여, 순초약방만의 안전 기준인 ‘순초 THE ZERO™’을 통해 전성분 속 숨은 성분까지 철저하게 검사함으로써 화장품의 진짜 새로운 안전 기준을 제시한 것이 특징이다.

‘인공향료’나 ‘에센셜 오일’에서 나올 수 있는 향 알레르기 26종, 보존제, 금속류 등 총 33가지 알레르기 유발 성분을 미국 FDA 기준으로 검증했으며, EU가 지정한 내분비계 교란 의심물질 14종 또한 철저하게 검증 완료했다. 내분비계 교란 의심물질은 일부 아로마 오일에도 존재할 수 있는 물질로, 흔히 환경호르몬이라고 불리며 장기적으로 몸에 쌓일 경우 신체 호르몬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또한, 전성분 상으로는 유해성분 없이 깨끗해 보여도, 제조 과정 중에서 전성분끼리 충돌해 만들어낼 수 있는 유해 의심 성분들도 있을 수 있기에, 전문가들과 함께 200여가지의 발암물질, 생식기 독성 성분, 유전자 변형 성분 등까지 검증해 선보인다.

또한, 100년의 R&D 기술력을 지닌 ‘유한’의 천연물 전문가들이 ‘올리브잎’에 담긴 기능성 성분을 화학적 용매 없이 고농축으로 추출, 정제하고 담아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튼튼한 보습막을 형성하여 수분 손실을 막아낼 뿐만 아니라 올리브 고유의 향기를 그대로 담아 기분 좋은 자연의 향을 선물한다.

‘순초약방 올인원 크림’은 0세 아기부터 어른까지 어떤 피부에도 맞춤 보습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모링가 원료의 식물 유래 세라마이드를 함유한 순초약방만의 ‘순초 365 Barrier™ 포뮬라’ 기술로 계절과 환경이 변해도 피부에 알맞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당김 없는 보습감을 제공한다. 올인원 크림 사용 후 건조에 의한 가려움 개선 효과가 임상실험으로 증명돼, 아토피 등의 문제성 피부와 신생아, 출산맘 등 예민한 피부를 가진 고객이 사용하면 좋다.

‘순초약방 퀵 수딩 젤’은 물 한 방울 타지 않은 리얼 ‘알로에베라잎즙’으로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가 -2℃ 감소해 태열, 기저귀 발진으로 달아오른 아기 피부나 자외선에 손상된 성인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킨다. 뿐만 아니라 피부 장벽 성분인 세라마이드가 함유돼 진정과 동시에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순초약방 베이비 탑투토 워시’는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눈가에 거품이 닿아도 따갑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페이셜 클렌저, 바디워시, 샴푸 3-in-1 클렌저 제품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편리한 세안이 가능하다.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대신 코코넛 유래 세정성분과 자작나무수액을 함유해 피부에 필요한 유분막은 남기고 노폐물만 부드럽게 세정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유한건강생활 Business Development&Marketing 정경인 본부장은 “순초약방은 민감하고 여린 피부 때문에 아무거나 바르지 못하는 분들께서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눈으로 보이지 않는 숨은 성분까지 검증해 만든 스킨케어 브랜드”라며, “유한 천연물 전문가들이 R&D기술력을 집약해 만든 순초약방을 통해 여린 피부를 지닌 0세의 신생아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피부를 케어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순초약방은 뉴오리진 온라인몰과 직영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멤버십에 가입할 경우 더욱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