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산업개발 시행하는 용인 단독형 타운하우스 ‘테라376’이 총 26세대를 분양 중이다.

경기도 용인시 모현면 오산리에 들어서는 ‘단지는 죽전역이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죽전 시내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보정동 카페거리, 패션아울렛, 서울대병원 등 쇼핑과 힐링, 의료시설까지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또한, 죽전의 초·중·고등학교로 진학이 가능하며, 좋은 학군이 형성된 주변 학원가와 분당 학원가를 두루 이용할 수 있고, 단지 앞에 대형 키즈학원과 인근에 명문 자연 어린이집이 위치하고 있다.

죽전역까지 10분이면 이동 가능한 버스 정거장이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차로 경부고속도로, 용서고속도로, 분당 자동차 전용도로를 이용해 서울까지 이동도 편리하다.

단지는 토지면적 300~600㎡로 다양한 면적에 A,B,C,D 총 4가지 주택 타입으로 36평에서 68평까지, 건축도 각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서 분양 받을 수 있다.

A타입은 넓은 정원을 이용할 수 있고, 1층에는 거실과 주방, 2층은 부부만의 공간, 3층은 자녀들의 공간과 옥상 테라스를 이용할 수 있다.

B타입은 1층 정원과 2층 테라스정원, 3층 테라스까지 각 층마다 야외정원을 이용할 수 있고, 1층 공간은 30평으로 최대한 실내면적을 넓게 설계해 집안에서의 편리성도 추구했다.

앞쪽으로는 개천이, 뒤로는 산이 자리 잡은 배산임수 입지에, 사방이 숲으로 둘러싸인 숲세권 입지에 들어서며, 오산리 일대는 전원주택과 타운하우스 300여 세대가 어우러져 하나의 전원주택 단지로 탈바꿈하고 있는 곳으로 교통이 편리하고 죽전·분당 생활권으로 인근에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주변의 기존 타운하우스보다 고급형 타운하우스로 특화된 설계와 고급마감재 사용으로 주택의 편의성에 고급성을 더해 주변 생활환경과 더불어 전원생활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였다.

전 세대 풀옵션 구성으로 내부에는 천정형 시스템에어컨과 주방에서의 편리성을 더해줄 광파오븐, 식기세척기, 음식물 분쇄기, 아일랜드식탁에 인덕션, 천정형 고급후드, 귀가 후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스타일러까지 내부 기본옵션으로 구성했고, 외부에 전기료 절감을 위한 3KW 태양광 설치(선택), 방범용 CCTV를 세대마다 기본 설치한다.

한편, 단지 홍보관을 운영 중이며, 현재 순조롭게 분양이 진행 중이다. 홍보관 방문은 코로나로 인해 사전에 전화 예약이 필수이며, 예약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