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홈파티용 굿즈 2종을 한정판으로 선보이며, 오는 12월 17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SPC그룹
사진=SPC그룹

이번 굿즈는 △대형 풍선 7종과 레터링 풍선, 3색 고무 풍선, 호일커튼 등 화려한 홈파티를 완성하는 다양한 데코용품들로 구성된 ‘파티 데코팩’과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과 협업해 500ml 폐 페트병 약 300만개를 재활용한 소재로 고밀도 프리미엄 부클(800g/㎡)을 사용해 따뜻한 질감을 구현한 ‘친환경 부클러그’ 등 2종이다.

오는 12월 17일까지 해피오더를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시, 이번 홈파티용 굿즈 2종을 혜택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상세한 제품 및 예약 정보는 파리바게뜨 홈페이지 및 해피오더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또 이날 SPC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겨울 감성 캠핑을 완성해 줄 ‘캠핑 와인글래스’ 굿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SPC그룹
사진=SPC그룹

‘캠핑 와인글래스’는 하이브리드 캠핑 브랜드 ‘브루클린웍스’와 손잡고 탄생했다. 가벼운 스테인리스 소재이면서, 와인 컵과 손잡이 부분을 조립할 수 있어 휴대성이 돋보인다. 또 매끈한 곡선이 돋보이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감성을 더하면서 와인 한 잔으로 힐링할 수 있는 순간을 선사한다.

오늘부터 전국 던킨 매장에서 제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캠핑 와인글래스’를 4500원에 구입 가능하다. SPC 섹타나인과 협업해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해피앱)에서 추가 행사도 운영한다. 오는 2일까지 해피앱을 통해 캠핑 와인글래스를 구매할 경우 1000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