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개발이 화성 송산 동원로얄듀크 파크 공급에 나선다.

28일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단지는 경기도 화성시 송산동 일대에 지상 최고 15층 6개동으로 지어진다. 

화성시는 최근 인구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도시 중에 하나이다. 특히 젊은층들의 유입이 늘고 있다. 2021년 현재 화성시의 30대에서 50대의 비율이 무려 50%를 넘어섰다. 

단지가 들어서는 이곳은 수원시, 동탄신도시가 가깝고 인근에 태안신도시, 향남신도시, 봉담신도시 등 개발이 한 창이다.

단지 인근 태안3지구의 경우는 화성시 송산동 일대 118만8438㎡(약 36만평)규모로 3800여 가구가 거주할 택지개발지구로 태안3지구가 개발이 완료될 계획이다.

또한 단지와 인접한 곳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융건릉과 국가지정문화재인 용주사가 잘 정비돼 있고 약 44만㎡ 규모의 공원 및 호수공원 등과도 가깝다. 

단지 지근거리에 병점역을 이용할 수 있고 효행로, 봉명로, 서부로 등을 이용하면 동탄의 생활편의시설도 이용하기 쉽다. 오산~화성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2022년 예정), 오산용인고속도로(2026년 예정) 등 주변 광역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한편 단지 홈페이지에 사이버 홍보관을 오픈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각 구성된 평형별 타입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대표번호를 이용하면 보다 자세한 내용을 상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