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의왕시에 '테라팰리스 인덕원' 2차가 공급된다.

2일 신성건설 관계자에 따르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15층, 전용면적 64~79㎡ 40실로 구성되며, 주거형 오피스텔로 공급된다.

단지는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가 접해 있어 분당, 서울 등 수도권 주요 도심으로 이동이 용이하고, 1번국도, 47번국도도 가깝다. 특히 인동선 안양농수산물도매시장역(예정)이 있고, 단지와 가까운 인덕원역에 수원~서울~의정부로 이어지는 GTX-C노선과 인덕원~동탄선과 월곶~판교선 등이 2026년 개통을 예정이다.

대형마트와 안양농수산물 도매시장, 한림대병원, 대형도서관, 행정시설, 체육문화시설 등이 가깝고, 내손동 내 재개발과 청계동 공공주택지구 등 주변으로 도시정비사업이 이뤄지고 있다. 

이밖에 안양남초, 갈뫼초, 대안중, 귀인중, 백영고 등이 인접해 있다. 백운호수가 가깝고, 포일공원, 자유공원, 갈미공원 등 다수의 근린공원이 밀집돼 있다.

단지는 방 3개소와 화장실 2개소 위주로 구성, 하이브리드 쿡탑, 천장형 에어컨 2대(거실, 안방), 월패드·도어카메라(시스템 도어락 포함), 화장대 등 다양한 빌트인이 제공되며, 욕실 바닥에 열선과 일체형 세면대도 제공된다. 작은방에는 붙박이장 등을 마련해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청약 조건도 비교적 자유롭다. 만 19세 이상이라면 전국 누구나 유주택자도 청약통장 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특히 계약금 4000만원 대로 소액 투자가 가능하고, 100실 미만으로 구성돼 계약 즉시 전매가 가능하다.

홍보관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에 들어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