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장현순 기자] 천연화장품 전문 글랜무어(GLAN.MOOR)가 AK플라자의 뷰티 라이프 플랫폼 ‘태그온뷰티(Tag On Beauty)’ 분당 1호점에서 개최되는 ‘태그온! 케이 뷰티 로드(Tag on! K-BEAUTY ROAD)’에 참가한다.

국내 완판 뷰티 스타트업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으는 이번 행사는 오는 3월23일부터 28일까지 6일간 진행되며, 총 27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2017년 2회에 걸친 단독 팝업스토어를 통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글랜무어는 올해 행사에도 참여하게 되었다. 2018년도 첫 팝업스토어를 선보이는 만큼 케이 뷰티 로드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 기간동안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디톡 제올라이트 트럼블 클렌징 워터’를 포함한 클렌징 제품을 51%, 베스트셀러인 모공수축팩 ‘포어 포졸라닉 타이트닝 팩’을 비롯한 팩과 SNS 대란템인 손담비의 애정 뷰티템 톤업크림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글랜무어의 인기제품들을 체험해볼 수 있는 여행용 4종 키트를 증정하고 구매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100% 당첨의 럭키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여 최대 2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등 오프라인 최대 사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장현순 기자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