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띠별 운세 안내 - 양력날짜2022년 02월 16일 (수요일) 음력날짜2022년 01월 16일 (평달) 음력간지임인(壬寅)년 임인(壬寅)월 경자(庚子)일 율리우스적일제 2459627일
오늘의 띠별 운세 안내 - 양력날짜2022년 02월 16일 (수요일) 음력날짜2022년 01월 16일 (평달) 음력간지임인(壬寅)년 임인(壬寅)월 경자(庚子)일 율리우스적일제 2459627일

쥐띠 운세
48年生  선의의 경쟁을 조성해보세요. 많은 것을 배우고 느낄 수 있는 하루가 될 거에요.
60年生  눈치있는 사람이 더 좋은 것을 얻을 수 있답니다. 순발력을 더 길러보길 바라요.
72年生  주위에 유혹은 잠시 뿐이랍니다. 미래를 위해선 지금의 쾌락은 잠시만 즐겨봐요.
84年生  문제가 생겼다면 제3의 눈으로 바라봐야 한답니다. 객관적으로 판단해보세요~!
96年生  사람들과의 교제에 진실한 마음은 필요하지만 많은 이야기를 할 필요는 없어요.

소띠 운세
49年生  나를 위해서가 아니더라도 뜻밖의 금전이 생긴다면 일단은 모아두는게 좋아요.
61年生  뭐든 혼자하기엔 벅찬 날이랍니다. 오늘은 다른 사람에게 묻어가는게 좋습니다.
73年生  주변 사람들로 인해 고민이 많은 하루지만 스스로 해결 될 문제니 걱정말아요~!
85年生  가급적이면 주변 사람들의 말을 따르길 바랍니다. 더 현명한 결정이 나온답니다.
97年生  나를 낮추고 상대방을 높여주는 것이 진정 나 자신을 높이는 일이 될 수 있어요.

호랑이띠 운세
50年生  오늘은 내 의견을 조금 내려두고 주변 사람들의 얘기를 많이 듣는게 유리합니다.
62年生  어떤 관계로 발전할진 아무도 모르니 처음부터 너무 큰 정을 주지 않는게 좋아요.
74年生  외롭다면 지금 당장 누군가를 만나보세요. 친구도 좋고, 아무 지인도 좋습니다.
86年生  오늘따라 주변에 나를 노리는 사람들이 많으니 내 이야기는 가급적 삼가보세요.
98年生  매사에 최선을 다하고 싶다면 매번 이 기회가 마지막이라 생각하는게 좋습니다.

토끼띠 운세
51年生  갈등이 있다면 내일로 넘기지 말고 오늘 안에 해결하는 것이 내게도 유리합니다.
63年生  하나 둘 욕심내다 보면 끝이 없어질 거에요. 가진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여겨요.
75年生  오늘의 모든 복이 나를 주시하고 있으니 긍정적이라면 내가 잡을 수 있답니다!
87年生  머릿속으로만 그려보지 말고 실제로 실행으로 옮겨야 정확한 그림이 나오지요.
99年生  지금 당장보다는 조금 더 먼 미래를 바라보며 그에 맞게 준비할 필요가 있어요.

용띠 운세
52年生  다른 일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테니 내 일이 아니라도 책임져보세요~!
64年生  눈에 보이는 것만이 전부는 아니랍니다. 그에 따른 이성적인 생각이 필요합니다.
76年生  작은 목표부터 차근차근 이뤄나가야 큰 목표에도 자신감을 찾을 수가 있답니다.
88年生  가까운 사이라도 금전거래는 못 받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고 줘버리는게 나아요.
00年生  시간만 낭비할 수 있답니다. 흐트러진 마음은 그때그때 바로 잡아주는게 좋아요.

뱀띠 운세
53年生  나 하나쯤이야~ 라는 마음은 버려야 해요. 모두가 노력해야 얻을 수 있겠습니다.
65年生  아직 시간적 여유가 있답니다.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여유롭게 진행해요.
77年生  빈틈이 있어야 인간성도 엿보이네요. 그 정도 여유는 부려줘도 나쁘지 않습니다.
89年生  새로운 일에 도전하려면 더큰 목표가 필요합니다. 최종목표는 크게 잡아보세요.
01年生  망설이면 시간만 지체될 뿐이지요. 꽂히는 것이 있다면 고민말고 직진해보세요.

말띠 운세
54年生  부탁이 있다면 친한 사람에게 먼저 부탁해보세요. 멀리가지 않는게 유리합니다.
66年生  도와줘도 눈초리를 받을 수 있으니 차라리 모른척 지나가는게 실속이 있겠군요. 
78年生  목표가 생겼다면 무조건 질주해보세요. 쟁취할 수 있는 열정의 운이 들어있어요.
90年生  괜한 불똥이 나에게 튈 수도 있어요. 가급적이면 신경 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02年生  더 좋은 관계로 거듭나기 위해선 기선제압보다 먼저 따뜻하게 다가가길 바라요.

양띠 운세
55年生  남에게 좋은 소식이 있으나 진심으로 축하한다면 내게도 좋은 기회가 있답니다.
67年生  경쟁자도 친구로 삼아보길 바랍니다. 서로 상부상조하는 사이가 될 수 있겠군요.
79年生  괜히 경쟁자만 늘릴 수 있으니 자신 있더라도 자신감을 조금 숨기는게 유리해요.
91年生  부지런히 움직여야 합니다. 슬럼프가 와도 모를만큼 아침부터 부지런 떨아봐요!
03年生  내가 먼저 마음을 열고 다가간다면 상대방도 별 부담없이 다가올 수 있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56年生  여기저기 바쁘게 움직이는 만큼 얻어가는 것이 많으니 게으름은 멀리하세요~!
68年生  무리하게 진행하지 않아도 괜찮으니 무리한 부탁은 정중하게 거절함이 좋아요.
80年生  조금만 더 신경쓴다면 시비는 빗겨갈 수 있어요. 사람들을 잘 살펴보길 바라요.
92年生  혼자 못할 일이라면 주변 사람들과 이뤄보세요. 누군가에게 의지해도 좋습니다.
04年生  괜한 오해가 생기기 십상이니 개인적인 이야기는 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닭띠 운세
57年生  사소한 것에도 감사하게 여긴다면 그 덕은 모두 나에게 돌아오는 것이랍니다~!
69年生  뿌린대로 거두는 법이니 잘못된 것은 확실하게 짚고 넘어가도록 노력해보세요.
81年生  충분히 매력 있습니다. 기죽지 말고 내 매력을 곳곳에 뿌리고 다녀보길 바라요.
93年生  진전이 없다면 쉬어가는 날로 정해보세요. 체력을 챙기는 날로 보내도 좋네요.

개띠 운세
58年生  말 한마디에 천냥 빚을 갚을 수 있답니다. 예쁜 단어들만 골라써보길 바랍니다.
70年生  가만히 기다리고만 있지 말고 내가 직접 두 발로 뛰는 것이 성과가 더 크답니다.
82年生  신뢰를 얻어야 한답니다. 잘 모르겠다면 조용히 있는 것도 한 방법이 될 거에요.
94年生  사람들의 비웃음은 주변의 시기 질투가 만들어 낸 것이니 무시하는게 좋겠어요.

돼지띠 운세
59年生  모든 일에 있어 심사숙고하길 바랍니다. 시작 전 디테일한 계획을 세워보세요!
71年生  매너는 좋지만 과한 매너는 부담만 가중될테니 적당한 선을 지켜보길 바랍니다.
83年生  내게 조금 더 유리한 하루에요. 원하는 방향으로 자신있게 밀고 나가길 바라요.
95年生  80%의 마음만 주길 바랍니다. 20%의 여지는 남겨두어야 상처가 적을 거에요.
더사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