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띠별 운세 안내 - 양력날짜2022년 02월 17일 (목요일) 음력날짜2022년 01월 17일 (평달) 음력간지임인(壬寅)년 임인(壬寅)월 신축(辛丑)일 율리우스적일제 2459628일
오늘의 띠별 운세 안내 - 양력날짜2022년 02월 17일 (목요일) 음력날짜2022년 01월 17일 (평달) 음력간지임인(壬寅)년 임인(壬寅)월 신축(辛丑)일 율리우스적일제 2459628일

쥐띠 운세
48年生  이것저것 따지다 보면 놓치게 될 수 있으니 못 먹어도 일단 질러보는게 좋아요.
60年生  역경을 헤쳐나가는 유일한 방법은 멈추는 것이 아닌 계속 걸어가는 것이랍니다.
72年生  아랫사람의 의견이라고 무시하지 말고 잘 들어주면 좋은 소식이 있을 거랍니다.
84年生  오늘은 귀인이 있습니다. 무관심했던 주변 사람들에게도 관심을 가져보세요~!
96年生  내 고집보다는 주변 사람들 권유를 받아들이는 것이 더 득이 클 수 있겠습니다.

소띠 운세
49年生  눈치보지 말고 하고싶은 말이 있다면 해도 좋습니다. 속에 담아두지만 말아요!
61年生  신뢰를 얻고 싶다면 다른 사람들보다 겸손한 마음가짐을 가지는게 중요합니다.
73年生  배움에는 끝이 없답니다. 배우고 싶은 것이 있다면 지금 당장 도전하길 바라요.
85年生  사람이 모이는 장소라면 조금 멀리하는게 좋겠습니다. 구설도 살짝 우려되네요.
97年生  칭찬에 너무 어깨 올라가지 않길 바랍니다. 마무리까지 정확하게 해야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50年生  결과에 연연하지 말아요. 그 과정에서 얼만큼의 최선을 다했는지만 봐야 합니다.
62年生  감정 조절이 중요합니다. 한 걸음만 물러서면 조금더 여유가 생겨날게 분명해요.
74年生  내 인성을 감추기 위해선 아무리 바쁘더라도 갖춰야 할 것은 꼭 갖춰야 합니다~!
86年生  섣부른 판단은 되려 손해만 남게 될테니 더뎌도 신중하게 판단하는게 좋습니다.
98年生  주변사람의 쓴 말에 너무 상처받지 말아요. 입에 쓴 약이 몸에 더 좋기 마련이죠.

토끼띠 운세
51年生  여태 공들여 쌓은 탑이 한 순간에 무너질 수 있으니 언행에 조심해주길 바라요.
63年生  사람마다 잘 할 수있는건 다르지요. 강점을 내세울 수 있게 좀더 격려해보세요.
75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더 신경써주세요. 작은 관심이 서로에게 큰 위로가 된답니다!
87年生  이도저도 아니라면 포기하길 바랍니다. 또 다른 기회가 나에게 올 수 있답니다.
99年生  주변에 나를 위한 사람이 많으니 혼자서 무리라면 도움을 요청하는게 현명해요.

용띠 운세
52年生  아직은 때가 아니니 조금 더 지켜보세요. 나설 때도 다 때가 있음을 명심하세요.
64年生  솔직한 것이 상대방을 비판하거나 비난하는 것은 아니니 주의하는게 좋습니다.
76年生  힘들더라도 지름길을 찾지 말고 옳은 길, 바른 길로도 가야 뒷탈이 없겠습니다.
88年生  컨디션 조절을 잘 해야 합니다. 늘 상위로 유지해야 일도 빨리 처리할 수 있어요.
00年生  가까운 곳만 바라보지 말고 장기적인 계획으로 먼 미래를 바라봐야 한답니다~!

뱀띠 운세
53年生  괜한 김칫국은 넣어두세요! 아무 것도 바라지 않았을 때 얻는 행복이 더 커요.
65年生  표현 한 마디에 상대방의 기분을 좌우할 수 있으니 말로 표현해주길 바랍니다.
77年生  조건이 안 맞다면 시간이 흐르기 전에 빨리 정리하는 것이 서로에게 좋습니다!
89年生  아무도 힘들지 않은 사람은 없어요. 조금만 감정을 낮춘다면 평화로울 거에요.
01年生  문화생활을 누릴 여유정도는 있어야 합니다. 만사 제쳐놓고 한 번 누려보세요.

말띠 운세
54年生  오늘은 익숙한 물건 외에 불펜 하나라도 새로운 물건으로 사용해보길 바랍니다.
66年生  모두 내 탓이라 여기면 밑도 끝도 없답니다. 책임을 더는 방법도 익혀야 합니다.
78年生  아직 내면의 모습은 모릅니다. 외면의 모습만 보고 판단하기엔 이른 시기랍니다.
90年生  다른 사람 일이라도 성심성의껏 도와주세요. 오늘은 이미지 메이킹이 필요해요.
02年生  김칫국만 마시다 상처가 배가 될수 있으니 목표를 조금 낮춰봐도 나쁘지 않네요.

양띠 운세
55年生  200원의 지출이 모여 20,000원이 될테니 작은 지출도 다시 한 번 생각하세요.
67年生  처음 다짐했던 마음가짐을 지키는게 좋습니다. 주변 환경에 휘둘리지 말아요~!
79年生  모든 일은 내가 만들어낸 결과랍니다. 좌절하지 말고 다음을 노려봐도 좋습니다.
91年生  짧은 시간도 쪼개야 합니다. 오늘은 시간을 어떻게 사용하느냐가 관건이랍니다.
03年生  모두 내 뜻대로 움직일 순 없답니다. 하나쯤은 양보하고 감수하는게 필요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56年生  안 되는 일을 억지로 하진 말아요. 다양한 새로운 방법들이 아직 많이 남았어요.
68年生  내가 먼저 행복해야 주변 사람에게도 행복 바이러스를 전할 수 있음을 명심해요.
80年生  주변의 변화에 신경을 쓰기보단 현재의 모습을 유지하는 것이 더 유리하답니다.
92年生  친구간의 정도 중요하지요. 하지만 오늘은 이성적으로 생각하고 움직여야 해요.
04年生  구두쇠라는 소리가 세어 나오지 않도록 써야 할 땐 시원하게 쓰는게 좋겠습니다.

닭띠 운세
57年生  무모한 도전이지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답니다. 무대포로 덤벼봐도 유리해요!
69年生  시비가 생길 수 있으니 사람이 많은 곳이라면 최대한 피해다니는게 좋겠습니다.
81年生  혼자라고 생각 말아요~! 주변에는 알게 모르게 나를 위한 사람들이 존재합니다.
93年生  모든 일에 자신감을 가져보세요. 처음 해보는 일도 곧잘 할 수 있는 하루랍니다.

개띠 운세
58年生  난감한 상황은 최대한 피하길 바랍니다. 오늘은 부딪치지 않는 것이 제일 좋아요.
70年生  그동안 고생했던 마음들이 정리가 되겠군요~! 이젠 조금 내려놔봐도 좋습니다.
82年生  가만히 앉아 있어선 해결되지 않습니다. 원인부터 직접 파악하는게 중요합니다.
94年生  소문이 나에게서 시작될 수 있으니 다른 사람 앞에서 말은 최대한 아껴보세요~!

돼지띠 운세
59年生  눈물이 모든 것을 해결해주진 않습니다. 불만이 있다면 말로 전달해야 합니다.
71年生  내 뜻을 굽히지 말아요. 고집있어 보이더라도 내 뜻대로 밀고 나가길 바랍니다.
83年生  주변에서 말린다면 그 길은 가지 않는 것이 좋아요. 이유가 있겠거니 여겨봐요.
95年生  도망친다고 해결되는 것은 없답니다. 오늘은 정직하게 얘기하는게 유리합니다.
더사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