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신건영은 수도권 비규제지역인 양평에 ‘양평 공흥3 휴먼빌 아틀리에’를 이달 공급에 들어간다.

7일 건설사 관계자에 따르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6층 4개동 전용면적 74·84㎡총 406세대 규모다. 

단지 인접한 곳에 KTX 및 경의중앙선 양평역이 있으며, 이곳을 이용하면 청량리역까지 빠르게 도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올해 말 수도권 제2순환 고속도로 양평~화도 구간이 올해 개통 예정이며 양평~이천 고속도로도 2025년 말 개통 예정이다. 특히 서울 송파~양평간 고속도로(27㎞)가 예비타당성 조사를 통과해 2031년 개통을 목표로 추진된다. 개통 시 서울까지 쉽고 빠르게 접근이 가능할 전망이다.

단지 가까운 곳에 양평동초를 비롯, 양평유치원, 양일중고, 양평중고 등이 자리하고 있으며, 이곳 양평은 대입 농어촌 특례 입학이 적용되는 지역이기도 하다.

단지가 가까운 곳엔 대형마트를 비롯, 버스터미널 등이 있으며 양평군립도서관, 양평읍사무소, 양평군청, 양평물맑은시장 등 각종 생활 인프라가 갖춰져 있다.

또한 단지 인근에 어린이공원과 양평생활체육공원, 갈산공원, 양근천, 남한강변이 자리하고 있다.

양평은 수도권 비규제지역으로 청약 통장 가입 후 1년 후면 세대주·세대원 모두 청약이 가능하다. 당첨자 선정일로부터 6개월 이후에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고 거주의무기간도 없다. 무주택자는 주택담보대출비율(LTV)을 최대 70%까지 적용받을 수 있고 중도금 전액 대출이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양평군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