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가프리미엄스포츠채널'SPOTVON(271번)'과'SPOTVON2(272번)'를신규론칭했다고6일밝혔다./사진출처=뉴시스
KT스카이라이프가프리미엄스포츠채널'SPOTVON(271번)'과'SPOTVON2(272번)'를신규론칭했다고6일밝혔다./사진출처=뉴시스

KT스카이라이프가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SPOTV ON(271번)'과 'SPOTV ON2(272번)'를 신규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SPOTV ON 채널은 UFC, 유럽 축구 주요경기(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 라리가, 세리에A, 리그앙 등), NBA, WTA, JLPGA 등 프리미엄 스포츠 콘텐츠를 독점으로 생중계하고 있다.

KT스카이라이프는 보다 생생한 스포츠 중계를 위해 SPOTV ON과 함께 음성다중 서비스를 제공한다. 취향에 따라 리모콘으로 외국 현지 해설과 국내 해설을 선택하여 해외 경기를 보다 생동감 있게 시청할 수 있다.

4월 한달 간은 SPOTV ON과 SPOTV ON2 채널을 무료로 서비스한다. 4월 중계 예정인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와 맥스 할로웨이의 UFC 라이트급 타이틀전을 비롯하여 NBA 플레이오프 전 경기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무료 오픈 프로모션이 종료되면 2개 채널을 무약정 기준 월 1만780원(부가세 포함)에 제공한다. 고객이 SPOTV ON 시청 인증샷을 SPOTV ON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그 동안 국내외 프리미엄 스포츠 콘텐츠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많았다"며 "고객 취향에 맞는 다양한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상품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