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경록)
(사진=경록)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적중률 높은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무제한 제공하는 ‘IT 학습센터’의 오픈 소식을 전했다.

경록의 IT 학습센터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관한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랜덤 출제한 온라인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무제한 제공한다. 이 빅데이터에 포함된 문제들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을 역임한 베테랑 교수진이 제작해 적중률이 높다는 평가를 받는다.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뿐만 아니라, 경록의 61년 교육노하우가 반영된 체계적인 학습모드도 무제한 제공한다. 해당 학습모드는 수강생이 자신의 취약한 공인중개사 과목 및 세부 단원을 파악하고 집중적으로 학습해 시험대비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일 수 있게 돕는다.

위 학습센터의 이용권을 경록 홈페이지에서 62%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경록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 또는 전과목대비반을 수강할 시에는 해당 학습센터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경록 관계자는 “신규 오픈한 IT 학습센터를 통해 온라인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반복해서 풀 경우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다. 또한 적중률 높은 문제들로 구성된 모의고사인 만큼 족집게식 학습으로 합격률을 더 높일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경록은 현재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온라인 프로그램(평생회원반, 전과목대비반 등)을 약 85% 할인된 특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