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라이프 마켓(+Life Market)의 첫 번째 장이 열린다.

(사진제공:플러스라이프마켓)
(사진제공:플러스라이프마켓)
오는 4월 20일(금)부터 4월 22일(일) 3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진행될 예정인 플러스라이프 마켓은 스토리가 있는 유익한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는 하이밸류 라이프 스타일 마켓으로, 정직한 성분과 디자인 감성으로 무장한 브랜드를 엄선하여 소개한다.

이번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열리는 플러스라이프 마켓에서는 30여 개의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여 패션, 뷰티, 키즈, 리빙, F&B 등 라이프 아이템을 선보인다.

패션 브랜드로는 디자이너 브랜드 온라인 편집숍인 더블유컨셉에서 인기 높은 브랜드가 참가한다. ‘우아솜메’, ‘아바몰리’, ‘클루드클레어’ 등 감각적인 디자이너 브랜드는 물론 천연 텐셀 소재로 만든 친환경 라운지 웨어 ‘소프트라이프’, 편안하고도 감각적인 데일리룩 ‘소프트멜로우’, 뉴욕 감성을 담은 여성주얼리 ‘젤리프라이데이’, 편안한 착화감과 어느 옷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라슈즈(LAR)’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골든듀 출신 디자이너와 세공인이 론칭한 베이비 주얼리 ‘마이온리’, 프리미엄 오가닉 키즈웨어 ‘할라타’, 어린아이들의 여행필수품으로 알려진 ‘심도마도’의 플레이매트 등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키즈 브랜드는 물론 ‘포니앤리니’, ‘스윙앤슬라이드’, 국내 최고의 풍선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와우파티’, ‘데이빗앤케이트’ 등이 참여하여 키즈 관련 의류, 악세서리, 소품 등 다양하게 선보인다.

더물리아인피니티풀?전경(사진=플러스라이프마켓)
더물리아인피니티풀?전경(사진=플러스라이프마켓)
이 외에도, 편안함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프리미엄 린넨 베딩 ‘콤마씨’, 아이와 함께 자라는 디자인 가구 ‘SMLD’, 멋과 활용성이 돋보이는 아토의 뚝배기 브랜드 ‘아토배기’, 감각적인 디자인 편집숍 ‘세그먼트’의 특별한 셀렉티드 아이템, 체코여행의 필수 쇼핑템으로 유명한 ‘마뉴팍츄라’의 맥주샴푸, 출시 후 해외에서 폭발적 반응을 일으키며 인기를 끌고 있는 ‘원파운데이션’, 시트형 마스크 팩의 단점을 보완한 뿌리는 마스크팩 ‘마스카컴퍼니’,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우수 디자인 상품의 글로벌 유통 통합 브랜드인 꼬레코너(Corea Corner)의 인기 상품이 대거 참여한다.

SNS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두 편집숍도 함께한다. 제주도 종달리에 위치한 ‘달리센트’와 신사동 도산공원에 위치한 ‘라탈랑트’가 콜라보레이션하여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없는 희귀 리빙 아이템을 판매할 예정이다.

좋은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들을 위해 국내 최초 웰에이징 힐링 리조트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자체 운영하는 ‘선이몰’이 참여하여 올바르면서도 맛있는 먹거리를 선보인다. 강원도 청정지역 쌀, 전통방식으로 만든 자연발효 장류 등 건강한 식재료가 기획 판매되며, 이 외에도 세 아빠가 모여 국산 콩 100%로 제조한 ‘아빠맘두부’는 평소 만나기 힘든 로컬 브랜드로 주목할만하다. 이 밖에도, ‘에이포뮬러’, 천연성분 치약 브랜드 ‘루치펠로’ 의 참여가 돋보인다.

한편, 광명동굴한국와인연구소에서 선정한 한국와인 셀렉션 ‘인더글라스’ 팝업존이 최초 입점한다. 문재인 대통령과 이방카의 국빈 만찬주로 선정된 여포와인, 반얀트리 호텔 강레오 셰프가 첫 선 보였던 한국와인 메이커스 셀렉션 등 한국인의 식탁에 가장 잘 어울리는 와인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스테파노스 키친’에서 준비한 셰프의 간편 파스타 ‘푸코’가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특별한 마리아주가 시연 및 판매한다. 이번 특별 존은 식공간 디자인 그룹 ‘꾸밈’의 김민지 대표가 공간 연출을 맡아 흥미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최근, tvN에서 방영된 윤식당2 에서 소개되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한국적인 모던 유기그릇 브랜드 ‘놋담’도 메인 브랜드로 참가한다.

이 밖에도,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쏟아지는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의 하이라이트인 인도네시아 발리섬의 세계적인 럭셔리 리조트 ‘물리아 발리(Mulia Bali)’ 4박 숙박권은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전 세계적인 셀럽은 물론 유명인사가 찾는 것으로 유명한 물리아 발리는 물리아 리조트(Mulia Resort), 더 물리아(The Mulia), 물리아 빌라(Mulia Villas)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