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가인아카데미)
(사진=가인아카데미)
교육부의 오락가락한 대입 정책으로 혼란이 가중되고 있다. 혼란 속에서도 내 점수가 흔들리지 않기 위해서는 실력을 더욱 단단하게 쌓는 것뿐이다. 수학은 과목 특성상 배운 부분에 구멍이 많으면 구멍이 많은 만큼의 타격을 받게 되어 있다. 고득점을 가르는 것은 이 구멍을 어떻게 메우는가에 달렸다고 봐도 과언이 아니다.

그러나 취약한 부분을 정확히 파악하고, 학생에게 맞는 학습 전략을 세워 목표에 맞춘 공부를 하면, 고득점의 꿈을 생각보다 빠른 시일 내에 이룰 수도 있다. 특히 당장의 점수 상승이 시급한 고등부 학생들이라면 이러한 수업이 더욱 간절할 터.

휘문고 맞은 편에 위치한 가인아카데미는 서울대, 고려대, 포항공대 등 명문대 출신 강사진의 탁월한 강의력을 바탕으로, 취약한 부분을 깨끗하게 보완하는 일대일 과외식 수업으로 단기간 성적 상승을 이끌어 온 대치동 고등 수학학원이다.

특히 이들 강사진은 평균 10년 이상의 강의 경력을 보유한 베테랑으로, ‘5시간 올타임 담임제’ 시스템으로 개별지도식 대치동 수학학원의 장점을 극대화 했다. 5시간 올타임 담임제란, 5시간 동안 개념설명부터 테스트, 문제풀이는 물론 오답관리과 숙제, 개별 상담까지 담임선생님이 책임지고 지도, 관리하는 시스템을 뜻한다.

탄탄하게 구축된 관리 체계 뿐만 아니라, 개별 담임선생님의 헌신적인 지도를 통해 단기간 성적 상승을 경험한 학생들이 많다고 전해진다. 고등 과정에 대한 기초가 전혀 없는 학생이 8개월만에 수능 1등급을 달성했는가 하면, 3~4등급에 머물렀던 학생이 4개월만에 1등급을 달성하는 등의 성적 상승 사례가 잇따르고 있다.

대치동 수학학원 가인아카데미 측은 “전 강사진이 ‘책임지는 수업’을 모토로 정규 수업이 아닐 때도 자청해서 추가 관리를 하는 등, 열정적인 가르침으로 학생과 학부모의 많은 추천을 받고 있다”며 “단원별 진단테스트도 꼼꼼히 진행해 학생이 놓치고 있는 부분을 항상 면밀히 관찰하고 피드백 하는 것이 성적 상승을 이끄는 비결인 것 같다”고 전했다.

분당 수내동에서도 고등부 학생들에게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하고 있는 대치동 수학학원 가인아카데미는 앞으로도 강사진의 높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열성을 다한 지도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가인아카데미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안내 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와 방문을 통해 더욱 상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