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뮤즈(M.USE))
(사진=뮤즈(M.USE))
최근 제주도를 배경으로 한 예능 프로그램이 크게 인기를 끌면서 자연과 함께하는 미니멀라이프, 킨포크 등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인테리어 상품 역시 예외는 아니다.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고 그러면서 자연의 정취는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통원목 식탁, 우드슬랩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높은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행을 선도하는 뮤즈갤러리가 봄맞이 인테리어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이번 리뉴얼 이벤트는 4월 7일부터 이번 달 말까지 진행된다. 특히 명품 퀄리티와 가격 정찰제를 실시하는 뮤즈갤러리에서 이뤄져 그 의미가 더욱 크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벤트 세부 내용은 다음과 같다. 우선 첫 번째로, 모든 제품을 구매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제주도 항공권 및 렌터카 무료 티켓을 증정한다. 제주의 여유로움을 그대로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두 번째로 우드슬랩을 구매하는 모든 이들에게 수제 월넛 도마를 증정한다. 인테리어 용품으로도 손색이 없는 탁월한 디자인으로, 주방 꾸미기를 좋아하는 주부들에게는 만족스러운 상품이다. 세 번째, 모든 제품 합산해 120만원 이상 구매 시에도 수제 월넛 도마를 증정한다.

네 번째, 모든 제품 합산하여 300만원 이상 구매 시 시중가 20만원의 우드슬랩 사이드 테이블을 무료로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원목 침대프레임 구매시 쿨 메모리 폼 베게 2개 증정해 거실을 넘어 침실의 인테리어까지 뮤즈의 명품 퀄리티로 꾸밀 수 있다. 세계적인 매트리스 명가 씰리의 매트리스와 EO등급 그중에서도 AA등급만을 사용하는 뮤즈의 원목과 장인의 기술이 합쳐진 침대를 함께 구매할 경우 20% 할인과 쿨 메모리폼 베게 2개를 무료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로 우드슬랩 사이드 테이블을 받은 한 소비자는 “봄맞이 인테리어를 해보려고 이곳저곳 다녀봤는데 좀처럼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가 많아 구매가 어려웠다. 하지만 뮤즈에서는 마음에 드는 제품들만 있어서 우드슬랩식탁, 원목침대, 원목거실장 등을 구매하게 되었고 마침 이벤트 기간이라 제주도항공권과 우드슬랩 사이드 테이블을 받아 너무 좋았다”라고 말했다.

뮤즈 매장은 일산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부근 파주출판단지에 위치해있으며 새롭게 단장한 300평대에 넓고 쾌적한 뮤즈(M.USE) 쇼룸을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