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주)오리지날스푼)
(사진=(주)오리지날스푼)
외식전문기업 ㈜오리지날스푼의 샤브샤브&샐러드바 브랜드 스푼더마켓이 4월을 맞아 ‘자연사랑 친환경 에코백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음식물 쓰레기 줄이기 운동에 앞장서온 스푼더마켓이 ‘자연사랑’의 의미를 고객들과 공유하고자 기획했으며 가족 모임 등 외출이 잦아지는 시기적인 요인을 고려해 고객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소재의 에코백을 제작해 증정할 예정이다.

친환경 소재라는 점도 의미가 있지만 가정의 달을 앞두고 외식 장소로 선호가 높은 패밀리 레스토랑의 이미지와 가족, 연인이 나들이 시 사용하기에 적합한 사은품과의 연결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대표 가족 외식 장소로의 이미지도 굳힌다는 계획이다.

‘원스톱 외식공간’을 표방하는 스푼더마켓은 소고기 샤브샤브와 함께 초밥, 피자 등 60여 가지의 다양한 샐러드 바를 즐길 수 있는 샤브샤브 샐러드바다. 여기에 식사 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무제한 생맥주와 무료 테이크아웃 커피를 제공한다. 여기에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과 주차장 등 편의 시설을 통해 편의성과 접근성도 갖췄다. 다양한 연령대가 어우러진 가족 단위 고객의 모임 장소로 선호가 높은 외식 공간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스푼더마켓 마케팅 담당자는 “스푼더마켓을 찾는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외출이 잦아지는 가정의 달을 앞둔 만큼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증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4월 중순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이벤트 대상 고객에게 증정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기간 및 증정 대상은 전국 10개 매장(별내점, 성남태평점, 용인동백점, 대구동성로점, 충북혁신점, 청주율량점, 속초점, 이천점, 하남미사점, 의정부민락저)에서 매장별로 상이하며 매장 위치 및 자세한 행사 내용은 스푼더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