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바다의 아름다운 모습과 더불어 한라산의 웅장한 조망을 집 안에서 편안하게 누릴 수 있는 서귀포 친환경 주거타운 ‘제주 레브카운티’가 공급 중이다. 이 단지는 천혜의 자연경관과 이국적인 매력을 겸비한 제주 서귀포시 내에서도 골든 입지에 계획돼 주목을 받고 있다.

서귀포는 교통과 생활, 교육 인프라가 완비돼 제주 대표 주거지역으로 통한다. 아울러 개발 호재도 다양해 프리미엄 확보가 기대되는 것도 서귀포시의 인기 요인이다.

단지는 대지면적 1만2058㎡, 건축면적 2227.70㎡, 지하 1층~지상 4층 규모의 도시형생활주택(연립형)으로, 서귀포시 강정동 일원에 조성된다. 국민주택 평형인 84㎡ 단일 타입 총 64세대로 구성되며, 최상층에는 실사용 면적이 여유로운 펜트하우스가 조성된다. 

이 단지는 아래에서 위로 높아지는 경사지역의 특성을 반영한 자연 연계형 설계를 적용한 것이 강점으로 꼽힌다. 뿐만 아니라 단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도 탁월하다. 또한, 지상에 차 없는 단지 설계를 적용해 어린 자녀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도록 배려했다. 지하에는 넉넉한 면적의 주차공간을 마련해 주차 갈등도 최소화했다. 

단지 내에는 입주민의 품격 높은 일상과 여유로운 생활을 위한 다채로운 커뮤니티시설이 마련된다. 주민운동시설, 어린이놀이터, 주민들과 자유롭게 어울릴 수 있는 산책로, 산책로와 연결된 다양한 휴식공간들을 함께 계획해 입주 시 생활의 편리함을 기대할 수 있다. 

상품성과 함께 이 단지의 매력을 배가시키는 요소는 바로 입지다. 먼저 올레시장과 쇼핑센터, 서귀포 월드컵경기장, 대형마트, 병의원 등 제주의 다양한 도심 인프라가 단지 인근에 갖춰져 있다. 다수의 금융기관도 가까워 이용이 편리하다. 편리한 교통망도 눈여겨볼 점이다. 일주로와 중간산로 이용 시 제주 전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공항 리무진 버스 정류장과 시외버스터미널도 단지 가까이 자리해 대중교통 이용 편의도 우수하다. 

자녀를 둔 학부모 수요자들 사이에서도 단지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대신중학교, 법환초등학교, 서귀포시 중앙도서관 등 다수의 교육시설이 단지 주변에 자리해 있고 서귀포시청 제2청사 주변에도 다양한 교육시설이 있다. 특히 인근 제주영어교육 도시 내에는 다수의 국제학교가 있어 교육열이 높은 학부모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주를 대표하는 각종 관광 인프라를 곁에서 누릴 수 있는 것도 단지의 강점이다. 천지연폭포, 서귀포미항, 범섬, 올레 7코스, 이중섭 문화거리, 외돌개, 새연교 등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다. 야외 공연장, 청소년 체육시설, 요트, 보트, 스킨스쿠버 등 고품격 레저시설도 단지에서 가까워 주말 등을 맞아 여가를 즐기기도 좋다. 

또한 신공항과 헬스케어타운, 신화역사공원, 제주항공우주박물관 등 개발이 인근에서 연달아 진행되고 있다.

단지 현장 방문 시 공사 진행 상황에 대해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샘플하우스도 관람할 수 있다. 사전 연락 후 방문하면 빠르고 자세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