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제신문 이현홍 기자] 개그맨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이기도 한 고명환이 엔젤이앤엠이 제작하는 웹드라마 ‘응큼한거 아닌데요’에서 비밀스러운 캐릭터역으로 캐스팅 돼 경기도 파주의 한 스튜디오에서 인터뷰를 가졌다.

고명환 자신이 생각하는‘응큼한거 아닌데요 ’만의 관전 포인트가 있다면? "나오시는 배우분들이 너무 훌륭하고 매력이 있어요. 대본 연습 때부터 좋아하는 배우들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첫날 회식 부터 팀웍이 환상적이었어요. 대본 자체가 남녀노소 전세계인들이 좋아하는 로맨틱 코메디이기 때문에 충분히 다른 드라마보다 경쟁력이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특히 지승현 군과 연기 호흡을 맞출때 대본 느낌을 잘 살려서 달려주면 좋은 작품이 나올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응큼한거 아닌데요’는 변태로 오해 받는 속옷 디자이너 변태중과 반백수 한아름의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리는 로맨틱 코미물이다. 란제리 속옷을 만드는 남녀가 만나 일에 대한 열정을 키워가고 사랑을 깨달아가는 과정을 통해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아낼 예정이다.

‘응큼한거 아닌데요’는 오는 5월 국내 최초 독립형 웹, 모바일TV 플랫폼 미니몬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며 베트남을 비롯한 말레이시아 등 해외에도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