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라이콘코리아)
(사진=라이콘코리아)
국내 왁싱전문기업 ‘라이콘코리아’가 왁싱 후 사후관리케어 제품인 제모미인의 휴대용 3종세트를 출시 했다.

이 제품은 천연화장품으로써 ‘알로에히알수딩젤’, ‘내추럴포밍클렌져’, ‘Y존 페미닌세정제’ 로 라인업을 구성하여, 휴대 가능한 파우치 사이즈로 출시했다고 전했다.

최근 젊은층 사이에서 왁싱이 새로운 뷰티트렌드로 떠오르며, 왁싱 시술 후 홈케어로 사용하는 사후관리제품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기존 제모미인 제품의 휴대용 사이즈 3종을 동시에 선보였다.
제모미인의 진정 및 보습제품인 ‘알로에히알수딩젤’ 과 거품 세안제 ‘내추럴포밍클렌징’ 그리고 Y존 페미닌세정제인 ‘바자즐링 Y존 여성세정제’ 가 이에 해당한다.

제모미인의 미니3종세트는 론칭 이후 최다판매를 기록한 알로에히알수딩젤, 내추럴포밍클렌징, Y존세정제의 휴대용 버전 제품이다. 기존 대용량사이즈에서 가벼운 튜브 파우치 타입으로 제작되어 가격대를 낮추고 편의성을 높였다.

제모미인의 알로에히알수딩젤은 100% 순수알로에를 95% 함유한 제품으로 왁싱, 면도, 레이져시술 그리고 여름철 썬번 등의 진정 효과에 탁월하며 민감성 피부나 아토피, 연약한 어린이의 피부에도 진정 및 보습 효과가 뛰어나다.

내추럴포밍클렌징은 무계면활성제로 천연지방산을 함유한 풍부한 거품력으로 피부를 세정하며 피부를 약산성으로 유지시켜 밸런스를 정상화해준다.
바자즐링 여성세정제는 유해성분 4無 제품으로, 계면활성제, 파라벤, 색소, 향료를 함유하지 않은 안전한 제품이다. 외음부의 거품 세정제로 민감한 부위의 PH산도를 조절해주며 청결과 건강에 도움을 준다.

라이콘코리아 관계자는 “왁싱의 수요 증가와 왁싱 후 사후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셀프케어로 누구나 효과적이고 쉽게 사용이 가능한 가성비 좋은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며 “왁싱 후 가 아니어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들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부담 없는 사이즈로 제모미인의 천연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생각한다” 라고 밝혔다.

제모미인 천연화장품 3종세트는 전국 라이콘 전문살롱 이나 제모미인 가맹점 방문 시 시술과 함께 무료증정 또는 구매 시 할인혜택이 적용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