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왁싱아트)
(사진=왁싱아트)
수원 광교 왁싱전문샵 왁싱아트는 김지연원장의 다년간 시술경력과 40년전통 호주천연왁스 라이콘" 제품사용으로 안전하고 자극없는 시술은 물론 철저한 노 더블딥 시스템으로 위생적인 시술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왁싱은 자연스럽게 대중화되어 다양한 샵이 빠르게 늘고 있는 가운데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전문가에게 시술을 받아야 단시간에 안전하고 자극 없는 시술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런면에서 왁싱아트가 5년 전 시작으로 지금까지 고객의 만족도를 높게 유지하고 안전하게 브라질리언 왁싱을 포함한 여러 시술을 깔끔하고 자연스럽게 잘하는 곳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전했다.

왁싱아트에서는 고객 피부타입에 따라 개개인에 맞는 타입으로 라이콘왁스를 사용하고, 플페이스왁싱 & 아로마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인 제모미인으로 왁싱 후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빠른 진정과 보습을 제공한다.

왁싱아트 원장은 “그동안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수원 광교에서 첫 번째로 인정받은 왁싱전문샵인 만큼 지금보다 더 낳은 서비스로 고객들의 더 높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한다”라고 전했다.

왁싱아트에서는 왁싱뿐 아니라 속눈썹연장과 속눈썹펌도 함께 시술 받을수 있으며, 자세한 가격이나 다양한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예약 및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