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은자사의빨간펜'창의융합영재스쿨'과'스마트빨간펜'이업그레이드된화상관리서비스를선보인다고25일밝혔다./사진출처=교원
교원은자사의빨간펜'창의융합영재스쿨'과'스마트빨간펜'이업그레이드된화상관리서비스를선보인다고25일밝혔다./사진출처=교원

교원은 자사의 빨간펜 ‘창의융합 영재스쿨’과 ‘스마트 빨간펜’이 업그레이드된 화상관리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신규 오픈한 화상관리 서비스를 통해 아이들은 월 4회 화상 전문 선생님의 맞춤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먼저 스마트 빨간펜은 신규 화상관리 서비스를 통해 규칙적인 학습을 독려한다. 매주 화상 시스템을 통해 진도를 점검함으로써 아이들이 올바른 학습 습관을 기를 수 있다.

또 매주 주간 진단을 풀면 선생님이 문제 풀이 과정을 모니터링 할 수 있고, 스마트 자동채점이 가능하다. 틀리거나 어려운 문제는 실시간 1:1 질의 응답으로 빠르게 지도 받을 수 있다. 주1회 20분간 맞춤 학습 관리가 진행된다.

스마트 독서프로그램 ‘창의융합 영재스쿨’은 아이들에게 바른 독서습관을 지원한다. 읽은 책을 화상 시스템을 통해 선생님과 함께 리뷰 하기 때문에 읽고 생각하는 독서 습관을 길러준다. 또 책을 읽은 뒤 문제로 다시 한 번 내용을 점검하고, 선생님과 1:1 독서토론을 진행하면서 표현력과 발표력이 향상된다.

기존의 화상관리 서비스가 보유하고 있는 전집 가운데 한 개의 전집으로 수업을 진행했다면, 이번 신규서비스는 고객이 가지고 있는 전집 중 고객이 직접 선택한 도서를 활용해 맞춤 관리할 수 있다.

이번 화상관리서비스는 1개월 간 무료체험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화상관리서비스 상품은 약정기간 12·18·24개월로 다양하게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