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바니후아힌리조트&빌라)
(사진=아바니후아힌리조트&빌라)

- 객실과 수영장이 직접 연결되는 11개의 라군 풀 빌라 (Lagoon Pool Villas) 돋보여

동남아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에게 방콕에서 남쪽으로 2시간 거리에 위치한 (AVANI Hua Hin Resort&Villas)가 주목 받고 있다.

방콕 주민들의 휴양지로 잘 알려진 후아힌은 역사적으로 태국 왕실 가문으로부터 사랑 받는 곳이다. 해변 조용한 곳에 자리잡은 아바니 후아힌 리조트&빌라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트로피컬 요소를 결합하여 단아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울창한 정원과 큰 규모의 야외 수영장을 마주하고 있는 리조트는 196개의 게스트룸을 비롯 스위트, 빌라로 구성되어 편안하고 여유로운 투숙 조건을 갖추고 있다. 다양한 타입의 게스트룸 중 수페리어와 디럭스 객실은 프라이빗 발코니를, 빌라와 스위트는 전용 풀 또는 자쿠지와 차양 시설을 제공한다. 일부 스위트는 야외 레인샤워 시설을 갖추어 자연 속에서 머무는 느낌을 주며, 샤워 욕조와 별도로 마련된 넓은 샤워공간은 최고의 편안함과 휴식의 순간을 선사한다.

11개의 라군 풀 빌라(Lagoon Pool Villas)는 가족 혹은 연인과의 프라이빗한 공간과 여유를 느낄 수 있으며 메인 수영장으로 바로 연결되어 편안함을 한층 더했다. 또한 모든 빌라는 웨딩 애프터 파티 또는 가족 행사로도 단독 예약하여 사용할 수 있다.

(사진=아바니후아힌리조트&빌라)
(사진=아바니후아힌리조트&빌라)

아바니 후아힌 리조트&빌라의 레스토랑에서는 정통 태국 음식을 비롯 전세계 다양한 요리 및 이탈리아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이곳의 모든 요리는 지역 식재료를 이용하여 최고의 신선함과 건강함을 담고 있다.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인 스타스(Staas)에서는 전세계에서 사랑받는 요리와 로컬 음식을 맛볼 수 있으며, 지중해 풍 이탈리안 요리는 브레짜(Brezza)에서 경험할 수 있다.

완벽한 시설과 아름다운 해변으로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아바니 후아힌 리조트&빌라는 숙박 기간 동안 지친 몸을 리프레시 할 수 있는 아바니스파(AVANISPA), 아바니피트(AVANIFIT)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아바니스파에서는 숙련된 테라피스트의 손길로 몸, 마음, 영혼을 재생시키는 현대적인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다. 아바니스파에는 2개의 커플 트리트먼트 룸을 포함 한 9개의 트리트먼트 룸이 마련되어 있으며, 트리트먼트 이후 핫스팀 입욕을 즐기며 휴식할 수 있는 정통 터키식 목욕탕(Hammam)을 갖추었다.

최신식 체력 단련 시설과 웨이트 트레이닝 기계를 갖추고 있는 아바니피트에서는 아바니 후아힌 리조트&빌라 주위에 조성된 조깅 코스와 사이클링 트랙을 안내해 조깅과 사이클링에 관심 있는 고객들의 필요를 만족시켜 주고 있다. 이 외에도 카이트 서핑, 보트 타기, 패들 위에서 즐기는 요가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마련해 놓았다.

아바니 후아힌 리조트&빌라는 투숙객의 편안한 여행을 위해 지역 재래시장 투어, 거리 예술 투어, 페인팅 클래스 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어린이 고객들은 아바니키즈 클럽(AVANIKIDS Club)에서 전문가의 보호 아래 수영, 페이스 페인팅, 각종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아바니 후아힌 리조트&빌라는 280평 규모의 후아힌에서 가장 큰 규모의 단독 연회장을 갖추고 있다. 화려함과 프라이빗함이 매력인 이곳은 500여명을 초청하여 펼칠 수 있는 아름다운 웨딩은 물론 700명 정도 수용 가능한 콘퍼런스 장소로도 활용된다. 연회장은 5개의 작은 미팅룸과 이벤트 장소로 나눌 수 있어 필요에 의한 장소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후아힌은 활발하고 복잡한 대도시에서 떨어져있어 한적한 느낌을 준다. 마을은 황금빛 모래사장을 따라 길게 이어져 있으며 인근 야시장에서는 태국 아티스트의 작품과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는 최소 2박 투숙 시,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오후 4시 연장 체크인, 레스토랑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또한 투숙 당 1회 한정 시그니처 칵테일 또는 음료 2잔을 제공한다. 단, 객실 업그레이드와 연장 체크인은 객실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