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소방시설관리사에 응시 예정인 수험생을 위해 ‘필기 실전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강의를 듣고 문제를 최대한 많이 풀어보았습니다. 덕분에 무리 없이 바로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합격자 김 모씨의 수강 후기 중 발췌한 내용이다.

2018년 소방시설관리사 시험일정은 1차는 4월 28일, 2차는 10월 13일이다. 난이도가 꽤 높은 것으로 알려진 소방시설관리사 시험이 코 앞으로 다가온 것이다.

이에 따라 에듀윌은 수험생들이 보다 많은 문제를 풀어보고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해당 모의고사를 준비했다.

모의고사는 출제위원급 교수진이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시험에 꼭 나오는 유형으로 출제했으며, 에듀윌 연구진이 난이도 및 적합성에 대한 철저한 검증을 거쳤다. 또한 실제 수험생이 풀어본 중요하지만 자주 틀리는 문제로 출제를 했다.

특히 실제시험과 동일한 문항 수, 유형, 난이도로 구성해, 시험장에 있는 것처럼 배분하며 문제를 푸는 연습으로 실전에 철저히 대비할 수 있다.

또한 에듀윌 전문 교수진이 직접 출제한 문제와 함께 직접 완성한 해설도 제공한다. 에듀윌 유정석 교수는 제12회 소방시설관리사에 직접 합격한 경험을 바탕으로, 수험생 입장에서의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