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랜드프로)
(사진=랜드프로)

랜드프로가 2018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을 위한 맞춤형 강의 ‘고상철의 공법 패키지반’을 새롭게 오픈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랜드프로의 공인중개사 공법 패키지는 수험생이 희망하는 학습 목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2018 공법 풀 패키지반’, ‘2018 공법 특강 패키지반’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공법의 신 고상철 교수가 진행하는 모든 정규강의 수강을 원한다면 ‘2018 공법 풀 패키지반’을, 꼭 필요한 강의로 공법 점수를 높이고 싶다면 ‘2018 공법 특강 패키지반’을 수강 신청하면 된다.

먼저 ‘2018 공법 풀 패키지반’은 52% 할인된 가격에 신청할 수 있으며,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부동산 공법 분야 전 강의(정규과정+핵심특강 전체 FULL 제공)를 무제한으로 학습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초부터 마무리과정까지 모두 아우르는 고득점 합격완성 8단계 커리큘럼이 제공돼 어려움 없이 부동산 공법분야를 학습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공법 풀 패키지반을 수강신청 한 수험생에게는 교재 총 6권(2018 입문서, 기본서, 요약집, 문제집 특강교재)와 기타 특강교재는 PDF강의 자료가 제공된다.

이어 ‘2018 공법 특강 패키지반’은 30% 할인된 가격에 신청 가능하며, 단기학습으로 부족한 점수를 높이고 싶은 수험생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필수 테마특강 6가지 강의가 제공된다.

실제 시험점수를 높이는 필수특강 패키지는 ‘공법 체계도 특강’, ‘공법 비교·정리 특강’, ‘시·잘·부 특강’, '시·꼭·테 70선 특강’, ‘이론 총정리 특강’, ‘쪽집게 100선 특강’으로 구성돼 있으며, 29회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무제한으로 학습할 수 있다.

아울러 공법 특강 패키지반 수강신청 시에는 시.잘.부(시험에 잘 나오는 부분), 시.꼭.테(시험에 꼭 나오는 테마)특강교재 총 2권과 기타 특강교재는 PDF강의 자료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2018 공법 풀 패키지반’, ‘2018 공법 특강 패키지반’ 모두 프리미엄 교수학습관리 시스템과 PC를 비롯한 모바일, MP3 강의가 무료로 제공되어 장소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든 강의를 수강할 수있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공인중개사 6과목 중 가장 어려운 과목은 무엇인지에 대한 설문조사를 한 결과, 수험생의 50%가 부동산 공법이 가장 어렵다고 답했다”며 “수험생의 공법 학습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주고자 공법의 신 ‘고상철 교수의 공법 패키지반’을 새롭게 오픈하게 됐으니 많은 신청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