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베니시모)
(사진=베니시모)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유통 시장이 크게 활기를 띄고 있는 가운데, 각 업종의 브랜드들은 보다 확실하게 소비자들의 심리를 자극하기 위해 다채로운 움직임을 펼치고 있다. 이런 와중에 장인 가죽소파 전문 ‘베니시모(benissimo)’가 3인용 쇼파 및 아쿠아클린?샤무드 쇼파에 특가를 적용하는 특별한 행사를 실시한다.

베니시모는 얼마 전까지 봄철을 기념한 ‘고객감사 샤무드 소파 특가 행사’를 비롯해 여러 가지 가격 행사를 실시함으로써 이목을 끌었던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는 1년 중 가장 수요가 활발한 5월에 앞서 소비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려는 목적 하에 이번 행사를 기획?실시하게 됐다.

이번 특가 행사는 여러 제품들로 소비자들을 ‘취향저격’하며 인지도를 높여 온 베니시모 측이 직접 준비한 기회인 만큼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가격 부담이 큰 풀코너 가죽 소파와 샤무드 소파, 아쿠아클린 소파를 합리적인 금액대에 구매할 수 있어 소중한 기회로 인식되는 추세다.

행사 기간 동안 특가가 적용되는 샤무드 소파의 종류로는 4인 소파 ‘시에라’와 ‘주디’, 3+3인 코너형 소파인 ‘에즈라’와 1+1+3 등받이 이동 가능형 소파 ‘유니스’ 등이 명단에 오른다. 아쿠아클린 소파는 최근에 출시된 ‘고브’부터 ‘시에라’, ‘오드리’, ‘클로에’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된다.

이에 대해 베니시모 관계자는 “자사가 기획한 특가 행사는 샤무드 소파와 아쿠아클린 소파 이외에도 다른 가죽소파 제품까지 특가가 적용되는 특별한 자리다. 리클라이너 소파인 ‘스펜서’와 ‘카슨’은 물론 신제품 통가죽 소파인 ‘그레이’, 인기 제품 ‘제드’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으니 언제든 편하게 쇼룸에 방문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베니시모는 소비자들에게 여러 이벤트 혜택까지 제공하는 중이다. 매장 방문기 및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 ‘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를 증정하는 이벤트, 그리고 직영점 별 ‘구매고객 사은행사 이벤트’까지 제공하고 있다. 소파를 구매하는 소비자에 한해 풍성한 사은품 혜택도 주고 있다.

현재 베니시모 쇼룸은 현재 용인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부산가구단지 인근의 일산본점, 대구점, 부산직영점, 부산좌천점, 대전청주점, 전남광주점, 분당용인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중이다. 각 직영점에서는 매장전시 상품이 대폭 할인특가 적용되고, 적용모델은 직영점별로 상이하다.

베니시모의 3인용 쇼파 및 아쿠아클린?샤무드 쇼파 특가 행사 실시, 그리고 다른 이벤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확인할 수 있다. 유선 문의 및 전시장 방문으로도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를 살펴보는 것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