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수맥흙침대)
(사진=수맥흙침대)
돌침대, 흙침대를 전문적으로 선보인 ‘수맥흙침대’가 창업 27주년을 기념하여 가정의달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는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을 수상한 기념으로 더욱 풍성한 할인 혜택과 사은행사가 마련되어, 그 어느 해보다도 뜻 깊은 가정의 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할인행사는 최근 출시된 제품을 포함하여 반응이 좋은 모델만을 선정해 최대 30%의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5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브랜드 대표 제품인 수맥흙침대는 수맥과 전자파를 차단해 건강과 수면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침대다. 특히 먼지나 진드기, 세균 번식 염려가 없으며 게르마늄이 함유돼 있다.

특히 이번 가정의달 맞이 세일 행사를 통해 부모님 효도선물로 각광받고 있는 온돌침대를 부담 없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

수맥흙침대 본사공장 관계자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미리 확보된 물량이 소진되면 조기에 종료될 수 있고 배송설치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서둘러 상담주문을 하는 편이 현명할 것”이라며 “잠재고객들로서는 연중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이번 행사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 바로가기 사이트 및 수맥흙침대 공식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