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WMDK)
(사진=WMDK)
최근 현대인들 사이에서의 가장 큰 이슈는 휴식이다. 그 중에서 하루의 마무리를 하는 공간이자 다음날을 보다 상쾌하게 보내기 위해 중요한 것은 잠자리 환경이다. 이로 인해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늘고 있는 상황이다.

대부분 수입매트리스는 첫 느낌이 굉장히 소프트하면서 몸에 착 감기는 느낌이 특징적이다. 기존 국내 소비자들의 경우는 그에 비해 상대적으로 단단한 매트리스를 사용해왔다. 때문에 처음 수입매트리스를 접하는 분들은 국내제품보다 푹신한 매트리스에 적응이 힘든 경우가 간혹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래서 수입매트리스를 처음 구입하는 경우, 가장 대중적이고 적당한 단단함과 소프트함이 믹스된 씰리매트리스를 추천한다. 씰리 매트리스의 경우 미국내 인지도가 높고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매트리스 브랜드로 체형과 상태에 맞는 다양한 라인과 제품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더욱이 수입매트리스 전문 WMDK 관계자는 씰리매트리스를 구매할 경우 보다, 어떠한 매장에 가느냐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한다.

첫 번째로는 보다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는 매장을 찾는 것이 중요하고, 두 번째로는 A/S 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있는 매장을 찾아야 한다고 전한다. 직구를 비롯해 수입매트리스는 A/S 처리에 대한 위험요소가 있기 때문에 명확히 처리를 할 수 있는 매장을 찾는 것이 중요한 것. 마지막으로 서비스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는 매장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수입매트리스 전문 WMDK에서는 씰리 매트리스를 포함한 다양한 미국 매트리스를 현지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WMDK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