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에스키모알티지오메가3[사진=부광약품]
BK에스키모알티지오메가3[사진=부광약품]
부광약품은 ‘BK 에스키모 알티지 오메가3’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BK 에스키모 알티지 오메가3는 청정 알래스카산 고순도 오메가3 정품 원료를 정량 함유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산패도가 낮아 신선도가 높고, 유해물질이나 중금속 등에 안전하여 GOED(오메가3 산업을 대표하는 비영리 무역협회로, 국제 오메가3 품질기준에 적합한 오메가3 인증), IFOS 5스타(유해물질,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한 원료 사용 인증), MSC(청정해역에 대한 수산자원의 지속가능성을 확보)인증을 받았다.

2018년 2월말 오메가3 함유 건강기능식품의 산패 등 기준이 신설되어 규격기준이 강화되었고, 2019년 3월부터는 규격기준 미달 제품은 퇴출되게 된다. BK 에스키모 알티지 오메가3는 낮은 산패도 성적서 결과로 높은 신선도를 가진 제품이다.

오메가3는 필수영양소로, 몸속에서 자체 생산이 되지 않아 음식으로 섭취해야 한다. BK 에스키모 알티지 오메가3를 복용하면 혈중 중성지질 개선,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건조한 눈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있다.

부광약품 관계자는 “시중에 다양한 오메가3 제품이 많이 있지만, 신뢰할 수 있고 인증된 좋은 원료를 사용한 제품인지 확인이 필요하다” 면서 “BK 에스키모 알티지 오메가3는 제품 인증 서류, 시험성적서, 산패도 검사성적서로 검증되었고, 정량 표기로 믿고 복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BK 에스키모 알티지 오메가3는 하루 1캡슐을 복용하는 제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