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미용학원 SBS아카데미 뷰티스쿨 천안캠퍼스가 2018 新마당놀이 '뺑파 게이트'공연 공식 분장협력 업체로 선정되었다.


공연 新마당놀이 '뺑파 게이트'는 해학과 풍자를 통해 요절복통 웃음으로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마당놀이다.

신나는 록큰롤과 6070 골든 팝송이, 요절복통 폭소만발 코미디와 함께 전혀 새로운 형태의 마당놀이로 펼쳐지며 심형래와 함께 마당놀이 대표배우들인 김성환, 윤문식, 최주봉, 김성환, 안문숙, 정은숙, 뮤지컬 배우 김유나가 출연 하며 그 외 100여 명이 넘는 출연진과 초호화 무대, 빛과 소리의 앙상블, 폭소만발 코미디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마당놀이다.

SBS아카데미 뷰티스쿨 천안캠퍼스는 2018 新마당놀이 '뺑파 게이트' 공연 분장 전 일정을 소화한다. 메인강사 6명과 30명이 넘는 스텝들이 참여. 분장과 헤어 연출을 담당할 예정이다. 한편, 월드바디페인팅 챔피언이 진행하는 바디특강 수업, 오브제 대회 특강 수업 등의 다양한 수업뿐 아니라, 서경대 입시반, 성신여대 입시반 등 다양한 대학입시 특강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속눈썹 특강, 왁싱특강 등 다양한 창업교육뿐 아니라, 국가지원 혜택이 있는 워킹홀리데 특강을 통해 폭넓은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내용은 천안 미용학원 SBS아카데미 뷰티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