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관세무역아카데미, 관세사 시험 동차 합격 대비 ‘2018 봄 기본이론 종합반’ 개강
나무관세무역아카데미, 관세사 시험 동차 합격 대비 ‘2018 봄 기본이론 종합반’ 개강
  • [글로벌경제신문 장현순 기자]
  • 승인 2018.04.3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나무관세무역아카데미)
(사진=나무관세무역아카데미)

세계경제가 무역을 중심으로 회복세를 보이면서, 수출입 전문사인 ‘관세사’가 뜨고 있다. 이에, 관세사시험 경쟁률이 치열해지면서 수험 열기가 뜨거운 상황이다. 실제, 2018년 시험 최종 원서접수 인원은 3,149명으로 지난해 3,487명보다는 300여명 줄었지만, 여전히 많은 응시생들이 몰리며 높은 경쟁률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체계적인 관세사 시험준비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관세사 전문학원 나무관세무역아카데미가 오는 5월 15일(화) ‘2018 관세사 봄 기본이론 종합반’을 개강한다는 소식을 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19년 관세사 동차 합격을 목표로 1차 시험 각 과목의 기본이론에 대한 자세한 내용 이해를 중점으로 하는 과정으로, 관세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적합하다.

개설과목은 △관세법개론 △무역영어 △내국소비세법 △회계학이다. 1차 전과목 기본이론강의로 개념을 다잡은 이후, 진도별 모의고사를 통해 현재 학습 상태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한다. 1, 2차 시험의 연관성을 치밀하게 분석한 단기 합격 전문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방대한 수험범위에서 합격에 꼭 필요한 부분만을 엄선해 동차 합격을 위한 기본 실력을 배양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현직 관세사 지도교수의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이 뒷받침된다는 점도 눈 여겨 볼 만 하다. 시험에 최적화된 강의는 물론, 지도교수(현직 관세사)와의 1:1 상담을 통해 효과적인 학습 방식 및 수험 방향에 대한 맞춤 가이드를 제시해줘 관세사 시험공부의 방향을 잡지 못하고 있는 초시생들에게 특히 좋은 길잡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종합반 구매 시 특별할인이 제공되며, 실강 종합반 수강 시 다양한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진도별 모의고사 무료 응시 △온라인+모바일 복습용 강의 △매니저 학원생활 관리 △최첨단 출결관리 시스템 △종합반 전용 모바일 커뮤니티 △최상의 One-Stop 학습타워 서비스 △최신식 사물함 제공 등이다. 금번 종합반은 5월 15일(화)부터 7월 7일(토)까지 약 두 달 가량 진행되며, 4월 26일(목)부터 접수가 시작된다.

윌비스의 나무관세무역아카데미 관계자는 “본원은 탁월한 강의력과 수험생의 합격만을 생각하는 열정을 지닌 정상급 교수진이 수험생의 합격을 앞당기기 위해 최선을 다해 수업을 진행한다. 관세사 1차 시험 과목 기본이론을 체계적으로 마스터하고자 하는 수험생이나 2019년 동차 합격을 목표로 관세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이번 종합반 강좌를 눈 여겨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