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사진=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가정의 달’이라 칭하는 5월도 이제 중순을 넘어서고 있다. 그렇지만 여전히 가족들과 같이 외식을 즐기거나 여가를 보내는 등 단란한 시간을 갖는 사람들이 상당수다. 그 중에는 평소 하지 않던 요리에 도전해 식구들과 함께 나눠 먹는 등 뜻 깊은 5월을 보내는 경우도 많다.

이런 가운데 다양한 취미 요리학원 강의들을 서비스하고 있는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메이 해피(May Happ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하며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중이다.

초보 요리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의 메이 해피 이벤트는 이름 그대로 학원을 찾는 이들에게 행복한 5월을 보내게끔 배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실제로 이번 행사는 어린 자녀를 둔 부부들이나 부모님에게 맛있는 요리를 대접하고자 하는 젊은 계층들 사이에서 활발히 입소문을 타고 있다.

행사는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에서 실시 중인 쿠킹레슨 및 쿠킹클래스 등을 친구와 연인, 그리고 가족과 함께 수강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홍대 지점에서 친구와 가족, 지인과 함께 동반 수강을 실시하는 이들은 5월 31일까지 최대 50%의 할인율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은 물론 어린이날-어버이날 기념 카네이션 머랭쿠키 증정(선착순)도 실시한다.

이에 대해 취미 요리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보다 정답게 보내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이번 특별 기간 한정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라며, “친구, 연인, 가족 간에 함께 요리를 만들 수 있는 기회이므로 편하게 신청 바란다. 1인은 20%, 2인은 30%, 3인은 40%, 4인은 50%, 5인 이상은 50% 할인과 원데이 프리레슨권 1회가 주어진다”라고 말했다.

한편 초보 요리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는 수강 중인 학생들의 학교를 응원하는 5가지 혜택의 ‘영셰프! 학교를 응원하다!’ 이벤트를 비롯해 최대 가족이나 지인과 함께할 시 최대 50% 할인을 적용하는 ‘가정의 달 해피 이벤트’ 등 여러 가지 행사들을 함께 실시하고 있는 중이다.

쿠킹레슨 및 쿠킹클래스 전문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은 ‘2018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요리교육부문 대상’을 2년지속 수상한 요리 전문 교육기관이다.

현재 요리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에서 학습 가능한 교육으로는 ▲기능사자격증 실기(한식 및 양식, 중식 및 일식, 제과제빵 등) ▲입시?대회준비(조리고 입시, 대학 진학, 국내?외, 해외 입시) ▲외식 창업(운영 컨설팅, 창업 세미나, 인테리어, 비법 전수) ▲생활요리(기초 요리, 브런치, 원데이 레슨, 제과제빵 스타일링) ▲조리학과, 요리학과 진학 과정도 있다.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은 강남 요리학원 및 홍대(신촌) 요리학원 이 운영되고 있으며 인천, 부산 지역으로도 확장할 계획이다. 교육 커리큘럼 및 수강료(학원비) 확인 또는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