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굿잡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사진=굿잡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차세대 미디어 및 직업군으로 영상 플랫폼과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요즘, 영상 편집을 전문적으로 배워 자신만의 콘텐츠를 쌓으려는 사람들이 속속 늘고 있다. 이 가운데, 1인 크리에이터 활동을 단순 재미 추구 및 취미 수준이 아닌 진지한 직업으로 삼으려 고민하고 있는 이들이 상당수다.

영상편집학원으로 유명한 교육기관 ‘굿잡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이렇게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각광 받고 있는 시점에 맞춰 ‘여름방학 얼리버드 이벤트’를 실시하며 예비 수강생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특히 이 혜택을 통해 전문 마야학원의 면모에 걸맞는 다양한 3D 영상제작 강의 및 VFX 강의를 선보이며 수강생들에게 호평을 얻는 중이다. 해당 학원은 그 동안 에프터이펙트와 3D 영화 등 여러 가지 IT 관련 정규 과정을 교육하면서 인지도를 높여 온 바 있다.

마야?영상편집 전문 교육기관 굿잡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의 여름방학 얼리버드 이벤트는 조기 등록 시 최대 50%의 할인율을 적용하는 파격적인 특별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여름방학 기간 동안 자신의 능력을 ‘스킬 업’하고자 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마련됐으며, 기본적인 포토샵 및 일러스트부터 에프터이펙트와 3D 영화, 3DMAX까지 여러 강의들에 대해서도 혜택이 적용된다.

마야?영상편집 학과를 별도로 운영하며, 전문성을 키워온 굿잡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영상 콘텐츠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마야(CG) 전문가 취업 과정’을 제공하며, 디자인, 드로잉, 피부 생성, 애니메이션 모델링, 특수효과, 합성 편집 등을 실무중심의 다양한 예제들과 함께 교육을 진행해, 관련 업계 관계자들과, 영상 콘텐츠 기획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대해 굿잡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관계자는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영상 및 디지털 콘텐츠 전문가 양성을 위해 전문 강사진이 개인 맞춤 교육을 진행해 수강생들의 꿈을 올리고 있다”며 “수강생들을 위해 방문 상담 시 USB를 증정 이벤트, 1년 정규과정 등록 시 와콤 태블릿(추첨), 방학 사전 등록 시 50% 할인, 개인작품 기획서 제출 시 10% 추가 할인 등의 이벤트를 선보여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수강료 추가 할인과 문화상품권, 백화점 상품권까지 덤으로 주어지며, 이벤트 혜택이 적용되는 모든 강의들은 전부 영상?마야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는 탄탄한 커리큘럼과 함께 교육이 이뤄진다.

한편 굿잡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2017-2018 2년 연속 대한민국 교육 브랜드 직업훈련학교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고용노동부 인증평가 우수훈련기관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러한 굿잡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에서 학습 가능한 교육과정으로는 컬러리스트, 인테리어, 실내건축, 캐드, 모션그래픽, 전산회계1급, 게임프로그래밍, 웹툰작가, MOS,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과정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