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교수가학생지도를하는김재규경찰학원티처링모습(사진=김재규경찰학원)
수업후교수가학생지도를하는김재규경찰학원티처링모습(사진=김재규경찰학원)
경찰을 꿈꾸는 경찰고시생들을 위해 설립, 운영되고 있는 김재규경찰학원은 2018년 2차 경찰공채 실전대비과정의 2단계 파이널과정의 개강을 앞두고 경찰공무원시험 준비생들을 모집한다.

오는 28일(월) 개강되는 이번 실전대비 2단계 파이널과정은 금년 9월 예정된 경찰채용 2차시험을 대비하여 합격에 꼭 필요한 문제들로만 구성해 핵심정리를 해주는 7주 완성 과정이다.

또한 이번 7주완성 파이널과정이 끝나는 대로 강의실 현장에서 실제 시험과 동일한 모의고사 문제풀이를 통해 실전 연습을 할 수 있도록 하는 동형모의고사 4주 과정과 마무리적중 2주 과정이 연이어 7월과 8월 개강을 앞두고 있는 등 경찰공채 실전대비 마무리 고득점을 필요로 하는 준비생들에게 최상의 문제풀이 커리큘럼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경찰공무원 양성 2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김재규경찰학원은 독자적인 시스템인 ‘티처링’을 통해 입문과 기본이론과정 수강생들에게 수업 전에는 지난주 수업 핵심정리와 일일 OX테스트로 학습지도를 교수가 직접 하도록 정규시간을 편성하고, 수업 후에는 학습상담과 숙제검사 시간을 갖도록 해 교수의 강의현장 1:1 진도별 복습점검까지 제공하고 있다. 즉, 교수가 학습지도부터 관리, 상담을 직접 하는 시스템으로, 여느 경찰학원 및 공무원학원에서는 보기 힘든 시스템이라는 것이 학원 측 설명이다.

학원 관계자는 “경찰양성 20년의 노하우를 통해 완성형으로 진화된 ‘티처링’ 시스템은 학생들에게 있어 교수의 직접 관리라는 장점 외에도 긴장과 학습동기부여를 주게 되어 학습능률 향상에 큰 도움을 준다”며 티처링으로 다져진 기본기를 바탕으로 이번 파이널과정 이후 이어지는 3, 4단계 실전대비과정을 마무리 하면 경찰시험 합격에 그만큼 한층 가까이 가게 된다는 의미로써 많은 고시생들의 선전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금번 2018년 경찰채용시험 2차대비 실전대비과정은 통학하며 공부하는 종합반과 먹고 자고 공부하는 기숙반으로 수강 가능하며 서울과 광주, 안동 캠퍼스에서 동시에 접수를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김재규경찰학원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