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브랜드 젤리맘,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 와이즈체어 B클래스 선보여
유아용품 브랜드 젤리맘,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 와이즈체어 B클래스 선보여
  • [글로벌경제신문 장현순 기자]
  • 승인 2018.05.16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젤리맘)
(사진=젤리맘)


젤리맘이 오는 5월 31일부터 6월 3일까지 나흘 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28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

젤리맘은 이번 박람회에서 새로 런칭한 젤리맘 와이즈체어 B클래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B CLASS는 Brilliant Class의 약자로 기존 인기상품인 젤리맘와이즈체어, 카트, 가방 풀세트에 크라운 베개를 추가 구성한 제품이다. 크라운 베개는 아기의 예쁜 두상에 관심이 많은 요즘세대 부모들의 니즈에 부합한 제품으로, 와이즈체어에 결합하여 푹신한 머리 받침대로 사용 가능하다. 분리해서 아기 두상을 예쁘게 만들어주는 짱구베개로도 활용할 수 있다.

와이즈체어는 우리나라 아기의 체형, 행동패턴, 젊은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설계된 제품이다. 점보의자, 이유식의자, 부스터, 하이체어 등 4단계로 아이의 성장단계에 따라 변신하며 오래 사용할 수 있어 이미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탔다.

함께 합하여 실내 놀이완구로 활용되는 ‘카트’는 무소음 우레탄 바퀴로 층간소음 걱정없이 아이와 놀아 줄 수 있으며, 브레이크를 걸어 걸음마 보조기로도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또한 아기 출산선물, 백일선물로 인기가 많은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소품인 젤라비 제품들도 차별화된 퀄리티와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업체 측은 전시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최대 36%의 높은 할인율과 사은품 증정, 현장 체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맘앤베이비엑스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젤리맘 홈페이지나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젤리맘 브랜드의 ㈜피유텍은 제품 디자인부터 설계, 금형, 생산, 판매까지 원스탑 솔루션을 갖춘 회사로, 국내에서 인테그랄 스킨폼 제품 생산에 독자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10여개국에 수출하는 등 뛰어난 기술을 인정받고 있는 벤처기업이기도 하다. 유아용품 브랜드 젤리맘은 최근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