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타투, 세계적인 실력으로 국내까지 사로잡은 ‘블랙코이타투(구OG타투)’
일산타투, 세계적인 실력으로 국내까지 사로잡은 ‘블랙코이타투(구OG타투)’
  • [글로벌경제신문 김재훈 기자]
  • 승인 2018.05.16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자신에게 의미 있는 글귀나 무늬, 사랑하는 가족과 반려동물을 몸에 새기는 ‘타투’가 20~30대 청년층을 중심으로 유행하고 있다. 과거 특정 집단의 전유물로서 다소 위협적인 분위기였던 문신에서 탈피하여 누구나 가치관과 사상, 개성을 표출하는 예술적 수단으로 타투를 몸에 새기는 시대가 온 것이다. 이제는 연예인을 필두로 평범한 직장인, 대학생까지 타투샵의 문을 두드리고 있다. 연령대와 계층이 다양해진 만큼 타투 디자인의 폭도 넓어졌다. 과거에는 다소 화려하고 장대한 스케일의 총천연색 문신이 유행했다면 최근에는 감각과 센스가 돋보이는 타투 디자인이 유행하고 있다.

 

때로는 매력을 어필하기 위해서, 때로는 상처나 흉터를 가리기 위해서, 때로는 커플링 대신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기 위해서 타투를 새기는 사람들. 이러한 대중화 덕분에 전국에는 수많은 타투 전문 스튜디오가 생겨났다. 또 최근에는 SNS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상담을 받을 수 있어 접근성도 뛰어나다. 마침 여름을 앞두고 옷소매가 짧아지면서 타투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타투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무엇보다 뛰어난 실력의 타투이스트를 찾는 것이 우선이겠다.

일산 타투잘하는 곳으로 잘 알려진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일산문신, 패션타투샵인 ‘블랙코이타투(구OG타투)’는 일산 타투, 일산타투샵, 파주타투, 레터링타투를 추천할 때 가장 먼저 손꼽힐 만큼 대표적인 타투 전문 스튜디오다. 서울, 경기를 비롯하여 타 지역에서도 입소문을 듣고 방문할 만큼 뛰어난 실력을 갖춘 것으로 유명하다. 국내는 물론 해외를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하는 이곳의 대표 타투이스트 ‘호리히데’는 오랜 시간 정상의 자리를 지키며 국내 타투 유행을 리드해 왔다.

또한, 전세계타투컨벤션에 출전하여 다수 입상경력으로 인한 검증된, 세계에서 인증 받은 실력과 더불어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의 결과인 오리지널 창작 도안 또한 스펙트럼 넓게 보유했다. 또한, 국내 이레즈미타투 (일본문신) 의 최고 실력자일 뿐만 아니라 모든 타투장르도 소화, 여성타투, 패션타투 등등 모든 타투장르도 최고의 실력자로 알려져 있다. 이레즈미, 레터링, 블랙엔그레이, 올드스쿨, 치카노, 미니타투, 커플타투 등 모든 장르의 타투를 전문적으로 다룰 뿐 아니라 최근 20대를 중심으로 유행하는 미니 타투나 패션 타투도 작업한다.

타투는 공장에서 만드는 일반 제품과는 달리 피부 위에 펼치는 예술로서 사람마다 같은 도안도 다르게 표현되는 개별 작품이다. 타투이스트 개인의 솜씨에 의해 완성도와 만족도가 크게 달라지기도 한다. 그렇기에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통해 검증된 실력의 타투이스트를 만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OG타투’는 10년 이상의 경력으로 수많은 노하우가 쌓인 만큼 더욱 믿고 맡길 수 있겠다. 철저한 위생 관리와 친절한 상담 또한 빼놓을 수 없다.

거품 없고 합리적인 타투가격으로 세밀한 터치로 섬세한 명암과 선명한 색상을 완성하는 ‘블랙코이타투(구 OG타투)’의 정교하고 아름다운 타투 디자인이 궁금하다면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갤러리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