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커플매니저와 함께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 마쳐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커플매니저와 함께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 마쳐
  • [글로벌경제신문 장현순 기자]
  • 승인 2018.05.17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노블레스 수현)
(사진=노블레스 수현)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대표이사 경증수)이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선포해 업계의 이목을 모았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지난 5월 15일 오전 10시 본사 회의실 및 정문입구에서 커플매니저 부서, 관리부 및 임직원 모두가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 획득을 위한 선포식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여기서 ‘소비자중심경영(CCM) 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다. 해당 인증 제도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며 기업의 소비자 지향적 경영문화 확산과 소비자 권익 증진 등을 목적으로 한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CCM 인증을 올해 사업목표로 정하고, 다방면으로 소비자중심경영 활동을 펼칠 방침이다.

이날 선포식에서는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경증수 대표이사를 최고고객책임자(CCO)로  임명하기도 했다. 경증수 대표이사는 CCM 실천을 위한 다짐을 낭독하며 소비자중심경영을 통해 고객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추구하는 경영을 실천하기로 결의했다.

경증수 대표이사는 “이번 선포식을 계기로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결혼정보업계의 귀감이 되는 것이 목표”라며 “고객만족은 상류층결혼정보회사가 추구해야 할 첫번째 가치인 만큼, 올바른 결혼문화를 선도하기 위해서는 소비자중심경영이 뒷받침 돼야 한다”고 밝혔다.

한편 재혼정보회사로도 알려진 노블레스 수현은 올바른 결혼문화 정립을 위해 무분별한 회원가입 유도를 금지하고 3일안에 탈회금을 지급해야 하는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을 준수하고 있다.

이러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노블레스 수현’은 세계 최초 4년 연속(2014~2017) IBA 스티브 어워즈(국제비즈니스대상 올해의 기업)를 수상했으며,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에도 올랐다.

해당 업체는 현재 결혼정보사이트, 오프라인을 통해 결혼정보회사후기, 가입비, 등급표 바로 알기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결혼정보회사추천 회원 이벤트’, ‘여름휴가 이벤트’, ‘Cool Cocktail Party’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전화문의를 통해서도 참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