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8 에듀윌 제과제빵기능사 실기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제과제빵부문 5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식품가공 분야 국가기술자격인 제과기능사와 제빵기능사는 매년 제과 약 3만 명, 제빵 약 4만 명이 응시하는 인기 시험이다. 제과제빵기능사는 버터, 계란 설탕, 밀가루 반죽 등으로 케이크와 쿠키를 만드는 제과기능사와 여러 곡식 가루와 설탕, 이스트 등의 부재료를 사용해 빵을 만드는 제빵기능사로 나뉜다.

‘2018 에듀윌 제과제빵기능사 실기끝장’ 교재의 인기 요인으로는 시험문제인 제과 26가지 레시피와 제빵 25가지 레시피를 상세하게 수록했다는 데 있다.

교재는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실시하고 있는 2018 제과제빵기능사 출제 기준을 모두 반영했으며, 2018년 7월 1일부터 새롭게 추가되는 과제까지 완벽 반영해 하반기 제과제빵기능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편의를 도모한다.

또한, 레시피 학습 후에는 복습이 용이하도록 들고 다니는 제조 공정 카드를 특별부록으로 구성해 마지막까지 세심한 학습이 이뤄질 수 있도록 했다. 프리미엄 실기특강도 무료로 제공 중이다.

에듀윌은 이와 더불어 ‘제과제빵기능사 필기 10일끝장’ 교재도 출간 중이다. 해당 교재는 핵심이론편과 기출문제편으로 이론과 기출을 한 번에 잡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10일 내에 필기 시험 준비를 마칠 수 있어 수험생들의 인기를 한 몸에 얻고 있다.

여기에는 핵심 집중노트, 최적의 합격플래너, 최신 기출 복원 문제의 특별 부록과 대한민국 제과제빵기능장의 프리미엄 46강 강의도 제공된다.

한편 에듀윌은 업계 최초로 대통령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9관왕을 달성해 수험생들 사이에서 공신력이 높은 교육기업이다. 온오프라인 통합교육 시스템 구축과 이러닝 산업규모 성장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포함해 여성가족부, 과학기술부, 정보통신부, 미래창조과학부, 법무부, 고용노동부, 산업자원부 장관상 및 서울시장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