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오우엔터테인먼트
자료제공=오우엔터테인먼트
콘셉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아이돌 그룹 ‘빅스(VIXX)’가 KBS 2TV 기대작 '너도 인간이니?' (극본 조정주, 연출 차영훈, 제작 너도인간이니문전사, 몬스터유니온) OST의 티저를 공개하며 OST 첫 번째 주자로 출격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빅스’ 멤버들이 OST 녹음에 즐겁게 임하는 모습들이 담겼다. 더불어 OST 첫 주자인 만큼 방영 예정인 ‘너도 인간이니?‘ 시청 독려와 OST 소개도 척척 해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빅스’가 참여한 '사랑인걸까?'는 엠블랙의 ‘소녀’, 서인국의 ‘러브 어게인(Love Again)’, 백아연의 ‘맘에 들어’ 등을 만든 서공룡 작곡가의 곡으로, 극중 남녀 주인공의 서로를 향한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경쾌한 피아노 반주와 비트가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 곡으로 빅스의 밝고 청량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래퍼 겸 프로듀서 ‘라비’가 직접 랩 메이킹을 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KBS2TV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는 욕망으로 가득한 인간 세상에 뛰어든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서강준 분)가 누구보다 인간미 가득한 여자 사람 강소봉(공승연 분)을 만나 진정한 사랑과 아름다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Al 휴먼 로맨스 드라마이다.

한편, 아이돌 그룹 ‘빅스’가 OST에 참여를 알린 KBS 2TV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는 오는 6월 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