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광욱㈜유디대표이사(좌)와강승희추계예술대학교교학처장(우)이사회공헌활동업무협약을기념하여포즈를취하고있다[사진=유디치과]
고광욱㈜유디대표이사(좌)와강승희추계예술대학교교학처장(우)이사회공헌활동업무협약을기념하여포즈를취하고있다[사진=유디치과]
㈜유디는 지난 30일 서울시 서대문구에 위치한 추계예술대학교에서 고광욱 ㈜유디 대표이사와 김종명 ㈜유디 사장을 비롯해 강승희 추계예술대학교 교학처장 및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건강한 나눔 공동 실천 및 사회공헌활동 강화’를 주요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진행한 양 사는 어려운 이웃을 돕고 지역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재능기부를 통한 상호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실시하는데 적극 협조하기로 합의했다.

추계예술대학교는 유디치과에서 진행하는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라는 공동 나눔 캠페인에 적극 참여하기로 했다.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는 ㈜유디가 컨설팅하고 있는 전국 120여개 유디치과를 중심으로 추계예술대학교를 비롯한 기업 및 단체들이 힘을 모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의료, 급식, 물품, 재능 등을 지원하는 공동 나눔 행사다.

이날 업무 협약식에 참석한 고광욱 ㈜유디 대표이사는“예술에 대한 전문 지식과 재능을 개발해 문화발달에 기여하고 있는 추계예술대학교의 사회공헌협약을 통해 물질적인 도움뿐만 아니라 예술재능기부를 함으로써 더욱 다양한 형태의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유디치과는 이번 추계예술대학교뿐만 아니라 아가월드, 본아이에프(본죽), (사)아시아페이스페인팅협회, 링코, ㈜지마이다스 등 총 6개의 기업 및 기관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공동 나눔 사업을 활성화하고 있다. ‘함께 나눌 때 세상은 행복해집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유디치과를 중심으로 기업 및 단체의 재능을 함께 나누고 치과 진료 및 구강건강용품 후원 등 다양한 형태의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