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주)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제공
사진=(주)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제공
남성 7인조 보이 그룹 온앤오프(ONF)가 신곡 ‘Complete(널 만난 순간)’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1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온앤오프의 공식 SNS채널을 통해 “온앤오프 (ONF) 2nd Mini Album [YOU COMPLETE ME] ALBUM PREVIEW”라는 문구와 함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온앤오프의 타이틀곡 ‘Complete(널 만난 순간)’를 비롯해 총 6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수록됐다. 음원과 더불어 미공개 이미지들도 공개돼 소년미 넘치는 비주얼과 함께 온앤오프만의 청량하면서도 건강한 매력들이 고스란히 담기며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타이틀곡 ‘Complete(널 만난 순간)’은 청량한 감성을 품은 질주감 있는 하우스 비트의 노래로 철없는 소년의 외침 같다가도, 때론 도발적인 남자같은 상반된 느낌이 녹아있는 댄스곡이다.

온앤오프는 지난 데뷔 앨범에 이어서 프로듀싱팀 모노트리와 함께 환상적인 호흡으로 작업, 온앤오프만의 아이덴티티가 부각되는 곡들을 선보이며 한층 성장된 온앤오프만의 색깔을 널리 알릴 것으로 보인다.

10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온앤오프는 앞서 블루톤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 티저는 싱그러운 청량한 매력과 함께 이국적인 풍경이 어우러지며 묘하게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온앤오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You Complete Me’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